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877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8년 전 (2017/12/06) 게시물이에요
이과 11211 

97 100 86 50 50 

국 수 영 물2 화2 서울대 물리학과 가고싶은데ㅜㅜㅜ원래 영어를 잘쳤는데 35번까지 잘풀었다가 그뒤로부터 쭉 나가서.. 재수해야 할것같아 어떻게 생각해? 내가 걱정인건 국어를 못했는데 수능때 운빨을 많이 받은것 같다는거야ㅜㅜ 2에서 9월 87? 일때는 3등급까지 받아봤거든 그래서 변수가 너무 큰거같아서.. 어떡하지..
대표 사진
익인1
나라면 안 할듯ㅠㅡㅠ 재수했을 때 결과가 보장되는 것도 아니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우리엄마도 이렇게 말하더라.. 그럼 일단 연대를 쓸까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반수 추천하고싶은데 반수 죽어도 안한다 하면 그냥 안할래... 또 저 점수 받는다는 보장이 없고 국어 버프 많이 받았다고 쓰니도 그랬으니까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그럼 연대랑 한양대 쓰는거는 어떻게 생각해? 그게 최선이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이과 입시는 잘 몰라서...(문과야) 연대 쓸 수 있으면 쓰는게 좋을 듯 하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지마!!!! 지금 충분히 연고대 갈 성적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학년때부터 설대를 너무 가고싶었어서ㅜㅜㅜ 수학 만점받고 기분 좋았는데.. 영어를 조질 줄은 몰랐다ㅜㅠ 어쩔수없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쓰니 물2 화2 를 본거야.....? 그것도 만점,..? 대단하다 근데 서울대 영어등급이 비중이 큰가? 확인하고 와야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난 과고익이야ㅜㅜㅜ 우리학겨애들은 다 잘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왕 신기해..서울대 영어 절대평가 0.5점씩 깎는다 내 생각엔 타격 없을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0.5점 진짜 타격 없을까.. 고마워 일단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내 생각엔 입시상담 받는게 좋지 않을까 여기에다 물어보는것보단 상담 받는게 더 좋지.. 그리고 거의 다 만점인데.. 선생님들께도 상담해봐! 과고인데 선생님들께서도 잘 아시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우리학교에 나보다 잘하는 애들 진짜 안전빵으로 설대 쓸 애들만 관심가져주신다..ㅜㅜㅜ글고 난 모고보다 수능때 대박난 케이스라 쌤들은 나 잘 알지도 못하시고.. 담임쌤한테 말씀드려부ㅏ야겠다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서울대 갈수있을거야!!!! 화이팅 수능보느라 고생많았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안예쁜데 잘생긴 남친 사귀는데
5:04 l 조회 6
공항에서 오빠 만나기로 했는데 전화 안받음
5:01 l 조회 15
이성경 닮은건 어떤 느낌? 이미지? 일까 1
5:01 l 조회 11
진짜 일생일대의 고민 중인데 제발 한번만 읽어줄래?2
5:01 l 조회 8
와 우울증 극복하니까
5:00 l 조회 12
교양 없는 사람 너무 싫어
5:00 l 조회 11
여름바지살간디 너네라면 무슨색살고얌!!!!!〰️1
4:58 l 조회 18
스트체형 익들아 2
4:54 l 조회 24
치과예약 오후에 잡은거 그냥 제일 빠른시간으로 바꿀까... 1
4:54 l 조회 18
트레이더스 새우장 맛있을까?4
4:53 l 조회 32
요즘 감기 유행인듯2
4:51 l 조회 20
ESFJ들 이성적인 관심 없는 남사친이랑1
4:49 l 조회 12
내 절친 나 초딩때 사귄 남자애랑 지금 사귄당
4:48 l 조회 22
성에 차지않는 남성들만 대쉬2
4:47 l 조회 13
아이폰 에어 사고 싶어짐4
4:45 l 조회 15
나 아홉시 출근인데 레포트 과제 두 개 남음 어카냐7
4:44 l 조회 29
바선생 1차 발견은 괜찮아 근데2
4:43 l 조회 27
11시 반에 마라탕 먹었는데 이제 자도 ㄱㅊ겠지 3
4:41 l 조회 28
얘들아 지금 뭘 삼키던 목이 넘 따가운데 왤ㅋ가.,, ㅠㅠㅠ5
4:37 l 조회 30
나 사진 못찍어?23
4:37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