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2172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1
이 글은 8년 전 (2017/12/26) 게시물이에요

내 친구가 곧 생일이어서 뭐 가지고 싶냐고 물어보니까 운동화를 가지고 싶다고 했어. 근데 골라준 운동화를 보니까 오만원 정도 하더라고. 음 그래 뭐 거기까지는 나랑 친한 친구니까 그럴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한참 남은 내 생일 선물을 묻더라고? 내 생일 삼월인데. 내 생일에 스벅 다이어리 어떻냐는 거야. 난 그게 처음에는 자기 생일 선물로 스벅 다이어리 사달라는 건 줄 알았어 운동화 대신에. 그래서 내가 아 그래 운동화보다 스벅 다이어리 사줄게~ 했는데 내 생일선물을 말하는 거라는 거야. 내 생일 한참 남았는데. 근데 얘가 공부를 맨날 스벅에서 해서 프리퀀시가 많이 모여. 그러니까 프리퀀시를 모아서 내 생일 선물을 주겠다는 건데 솔직히 그건 그냥 사은품? 같은 걸 생일 선물로 주는 거랑 똑같은 걸로 느껴지더라고 나는...ㅠ 가격을 따지자는 게 아니라, 난 차라리 생일 선물 그냥 편지 하나 써주는 게 더 고마울 것도 같고 진짜 뭐 오천원짜리 다이어리 해줘도 고마울 것 같은데 음 프리퀀시 미리 모아서 다이어리 받아두고 삼월에 내 생일에 준다는 건 조금... 서운하더라...ㅠ 너무 비즈니스 관계 같은 느낌을 받았달까...? 나한테 운동화를 받으려고 다이어리를 주는 느낌...?ㅠ 내가 너무 예민하게 반응하는 걸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엥걔완전이상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그대로말해 지금 오만원짜리랑 스벅다이어리랑비교가되냐고ㅠ닌 사은품으로받은거ㅠ나 그냥주는거잖아 이렇게 ㅋㅋ그리도 중고나라에서 사도 오만원은안햌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방금너무화나서 찾아보고왔는데 번장에서 만팔천원이면사네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핳 원가가 삼만원대더라고ㅠㅠ 돈을 따지자는 건 아니지만 본인이 먼저 비싼 선물을 사달라고 했으면 본인도 비슷한 선물을 사주는 게 약간 예의? 랄까 당연한 게 아닐까?? 내가 요구하는 건 좀 이상할 수 있지만 본인이 먼저 요구한 건데...ㅠ 진짜 만원짜리라도 난 괜찮은데 조금 성의있는 걸 바라는 건데ㅠㅜㅜ같이 화내주ㅏ사 고마워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2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서운할만 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그치... 이런 거 하나하나에 나 혼자 친구랑 거리를 두게 되는 것 같아...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게 아니라 다이어리는 1월 부터 적어야되니까 쓰니가 다이어리좋다그러면 미리 주려고 그러는거 아닐까???? 한번 얘기해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ㅜㅜ그럴까ㅠㅠㅜ근데 생일 선물을 미리 준다는 거 자체가 약간 모순인 것 같아서ㅠㅠ 말 그대로 생일!에 주는 선물인데ㅠㅠ 그게 생일을 축하하는 게 아니라 비즈니스 적인 느낌도 들고 정말 싸구려 다이어리도 좋으니까 약간의 성의가 있었으면 하는 나의 바람...ㅠㅠㅠㅠ댓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나라도 서운할거같다 가격을 떠나서 돈쓰기싫어서 그냥 다이어리하나 주는느낌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어ㅓ엉어ㅓ 그치ㅠㅠㅠㅠ 맞아 나한테 돈 쓰기 싫어하는 느낌이야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야.. 진짜 이상해... 내 기준 운동화는 받고 싶은데 쓰니한테 돈 쓰기는 싫어하는 느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00인데 친구없어서 결혼하고 싶음
20:46 l 조회 1
실무 때문에 인강 듣는데 강사 왜 저렇게 화났냐
20:46 l 조회 2
수습 끝났는데 선물 드리는거 오바?
20:46 l 조회 2
21-24살때 스스로 나이 많다고 생각한게 후회된다
20:46 l 조회 3
서울은 세전 210이 널리고 널렸구나
20:45 l 조회 7
코 밑 인중에 점있으면 정떨어짐
20:45 l 조회 4
씻기전엔 침대 절대 안올라가는데 굳이 안씻고 내침대 건들이는 가족은 대체 왜 그러는거지
20:45 l 조회 4
반도체 공장은 전라도가 아니라 여기 지어야될것같은데..2
20:45 l 조회 18
텀블러 둘중에 머가 편할까???
20:45 l 조회 12
머리 차분해지는 트리트먼트나 에센스나 오일이나 아무거나 추천좀
20:45 l 조회 3
학군지 궁물받아봄~
20:44 l 조회 8
매일매일 공부하는 거 생각보다 되게 힘들다
20:44 l 조회 6
트위터에서 나라탓 성별탓하면서 인생 낭비하는애들 얼굴 궁금해
20:44 l 조회 5
출근할때 정장입는 익들아ㅠㅠ
20:44 l 조회 4
나 유튜브 광고 표시 있으면 절대 안보는데1
20:44 l 조회 15
취업 면접 학원 다녀본 익 있어?
20:44 l 조회 7
런닝머신 타기 싫은데 자전거 산책으로 바꿔도 될까?
20:44 l 조회 3
네이버 ai가 내 후기 잘못 요약해서 예약이 끊김... 심각..
20:44 l 조회 11
코세척 물 뭘로해야돼??1
20:44 l 조회 5
미국 살다온거면 좀 사는거야??
20:4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