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 인생 처음 파마한건데 파마 전 내 곱슬머리보다 못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히려 곱슬머리 일때가 더 뽀글뽀글해 새벽에 볼일 보러가서 거울보다가 깜짝 놀랐네ㅋㅋㅋㅋㅋ 뒷머리도 파란색 부분 빼고 다 저렇게 된것같은데 이거 심각하지? 16만원 주고 했더니 머릿결만 미친듯이 상하고ㅋㅋㅋㅋ아니 컬 잘 나왔다면서..저게 잘 나온거냐고..잠도 진짜 머리 풀리면 안된다 라는 생각 가지고 뒤척일때도 조심히 뒤척이면서 제대로 못잤는데ㅋㅋㅋ 오늘 머리 감지 말라고 했는데 내일 감고 드라이하고 봐야하나 아니 근데 원래 이래?너무 에바야 진짜..

인스티즈앱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