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3143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60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1위 아닌곳이 없음ㅋㅋㅋㅋ 전문대나 다들 자기네 학교가 취업률 1위라 하고 4년제는 학교 순위 1위라 하고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 많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들만의 1위임 다들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어딜 가도 1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차피 다들 아닌거아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정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번에 인티에서 글 봤는데 전문대 광고중에 국시인가 뭐 늘 만점자 나온다고 광고하는 대학 자기가 나와봤는데 그거 졸업하는 학생들 대상으로 국시 치게한다음에 떨어지면 졸업안시켜주고 합격할때 까지 계속 시험쳐야되는거라서 그래서 늘 국시 만점자가 나온다고 하던데..ㅋㅋㅋㅋㄷㄷㄷ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만점 아니고 전원 합격아닐까? 만점나오는 사례는 잘 없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 그런가 나도 그 글을 대충봐서 기억이 잘안나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겈ㅋㅋ 원래 모든 통계는 조작 가능이라 그래. 수치를 조작하는 건 아닌데 걍 자기가 원하는 결과 나오게끔 만드는 건 가능하거든ㅋㅋ 취업률 1위가 알고 보면 00지역 내에서 1위였다든가 계약직 알바 이런거 포함했다든가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학교 1위 학교 근처 전문대도 1윜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래 진짜 취업잘되고 그러는 학교는 저런광고 안함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22222이게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앜ㅋㅋㅋㅋㅋㅋㅋ 어디든 뭐 하나 다 1위씩 하고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ㅋㅋ 우리 학교도 1위 뭐 있던데 ㅠ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학교도 인설인데 뭐 평가이ㅣ서 1위라고.....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학교는 막 무슨 대학 6위인가 8위 이거 대빵만하게 슬로건 걸어놓음ㅋㅋㅋㅋㅋㅋㅋ 대학평가였나 그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혹시 인하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엌ㅋㅋㅋㅋㅋㅋ맞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엌ㅋㅋㅋㄱ반가워 같은학교닼ㅋㅋㄱㄱ 진짜 눈돌리면 대빵만하게 8위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맞앜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보임ㅋㅋㅋㅋㅋ 학교 이름보다 더 잘보이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 논술 보러 갔다가 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ㅁㅈㅁㅈ 학교 말만 들으면 취업 못 할곳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입 준비하면서 홍보물 보면 다 1위임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래서인지 우리과는 '허수없는'을 강조하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위는 대체 어디란 말이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ㄹㅇㄹㅇㄹㅇㄹ 맨날 1위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누가 2위인가 싶음 머 다 1위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ㅇㅈㅋㅋㅋㅋㅋㅋㅋ문제집이든 입이에스든 보면 다 1위임....ㄹㅇ2위는 어딘가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주유소 취업률 1위... 편의점 취업률 1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리학교도 대학구조평가 A랑 wcc 수도권 1위라고 하는데 다른 좋은 대학은 왜 1위가 아니냐니까 걔넨 이런거 할 필요 없어서 라고 하심 교수님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렬루 아 지방 전문대라 이런게 더 좀 그럼ㅋㅋㅋㅋ 별로 인식도 안좋고ㅋㅋㅋㅋㅋㅋㅋㅋ 1위는 뮤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학원도 마찬가지야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우리는 퍼센트 넘나사실적으로 걸어놓음 ㅎ... 우리과 재작년에 85프로고 작년에 65프로고 이번엔 2명빼고 다 군대갔으니까 95정도 됐으려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ㅇㅈㅋㅋㅋㅋㅋㅋ 아니면 2016년 1위 2015년 1위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패키지여행은 숙소에 몇시에 돌아가…?
1:56 l 조회 2
유부남 바람이 생각보다 흔해?
1:55 l 조회 4
35에 새로운일 시작하려면 뭐해야할까 경험담 잇어?
1:55 l 조회 3
근장 받은 익들 다들 내일 뭐 먹을꺼야8
1:54 l 조회 8
서울에 태극기랑 성조기 들거나 뱃지한사람들은 왜그래?1
1:54 l 조회 4
하이닉스는 여성할당제 안하나??
1:54 l 조회 7
옷 살말?
1:54 l 조회 8
당근에서 디젤가방 2만원에 파는데 짭일까..1
1:53 l 조회 10
와 참교육 5화 보는데 내가 정신 나갈거같음
1:53 l 조회 16
야구 입문하고싶은데 혼자 보러가면노잼이게찌
1:53 l 조회 5
작년에 잘 입던 여름옷 하나가 사라짐...... 어디갔지 낼 입어야 허는데2
1:53 l 조회 4
축구 져도
1:52 l 조회 10
고도비만 헬스장 운동 알려줄 익 1
1:52 l 조회 11
근로장려금 반기는 정기 때 받아야 하는 금액이 나눠서 들어오는 거야? 2
1:52 l 조회 15
익들아 호텔은 남녀 혼숙 4명 가능해?
1:51 l 조회 10
얘들아 평생 대중교통만 타고 다니는 거 많이 힘들까? 1
1:51 l 조회 21
테일즈런너 확률 개망겜2
1:51 l 조회 5
컴활 실기보고 응시확인서 받아본 익인?
1:51 l 조회 5
근데 예전엔 반도체 공장 다니면 백혈병.. 이런 인식 아니었던가2
1:51 l 조회 27
초면에 시비거는사람들은 노인들이 많더라1
1:5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