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3232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
이 글은 8년 전 (2018/1/03) 게시물이에요

나랑 그렇게 안 친한(근데 얘는 자기랑 나랑 거진 100년 짱친인줄 안다...) 애가 대학원서넣을 때도 나 하는 거 보고 비슷하게 따라서 넣더만

내가 지거국, 국립가려고 국립최고~하면서 5국립 1사립으로 넣었는데 자기도 국립최고하면서 갑자기 지거국이랑 국립으로 자기 성적되는 곳은 다 넣더라고?

이건 크게 상관없어 자기가 넣고싶으면 넣는거니까. 근데 이제 추합도 거의 끝나고 누가 어디 합격했는지 거의 알잖아?

나는 하향으로 넣었던 사립으로 가게되었는데 얘는 국립이 추합되어서 거기간다고 하더라고.

근데 굳이 계속 나한테 당연히 추합될 번호말하면서 '여기 추합될까?ㅠㅠㅠㅠ' 이런식으로 계속 연락하고,

어제 추합됐다면서 막 '역시 국립ㅠㅠㅠㅠ'이러는데 진짜 화가 머리끝까지 솟구치더라

나는 솔직히 내 성적에 사립인 대학간 게 조금 아까웠던 상황이라 아깝다고 티까지 냈었어. 근데 계속 자기 국립갔다고 좋다고 이러길래 불편한 티도 대놓고 냈는데

눈치가 없는 건지 계속 국립갔다고 좋아하고...자기 특성에는 맞지도 않는 과 가면서ㅋㅋㅋㅋ진짜 얼척이 없더라

그러고는 내가 갈 대학 은근히 돌려서 비난하고ㅋㅋ...풀 데가 여기 밖에 없어서 여기에서라도 하소연한다...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른여자의 택배깡 40
23:14 l 조회 1
종신보험 잘알 익 있어?
23:14 l 조회 1
다들 미용실 어떻게 골라??
23:13 l 조회 3
구글 결국 멸망하는구나
23:13 l 조회 12
나 며칠전에 05년생 여자애한테 인따 당햇는데….ㅋㅋㅋㅋㅋ
23:13 l 조회 6
그 뫄뫄 돌아가셨습니다/죽었습니다 밈 뭐였지?
23:13 l 조회 3
나 해고하고 결국엔 얼마 안 가서 망했구나 ㅋㅋㅋ
23:13 l 조회 5
간호사인데 혈관없는 사람 너무너무싫어.. 3
23:12 l 조회 27
낼도 하닉 오르겠지?
23:12 l 조회 25
직장에서 은근히 거리 두는거 상대방 느껴? 2
23:11 l 조회 17
사촌언니 싫은데 결혼식 안 가도 되나?4
23:11 l 조회 17
나만 주변에 타투한 애들 많아서 별 생각 없나벼5
23:11 l 조회 14
쿠마 말랑이 너무 갖고싶다...1
23:11 l 조회 6
인스티즈 내가 쓴 댓글 한꺼번에 삭제하는거 없어? 3
23:11 l 조회 24
난 사회생활 바쁘게 하면서 외모정병 해결된 케이스인데5
23:10 l 조회 37
하닉있음청년들 모여주세요^^4
23:10 l 조회 88
신점 보고 왔는데 내가 원하는 삶의 방향과 다른 걸 말했어 4
23:10 l 조회 27
와 이거 봐;;;;; 40대이상 늙남이 20대 여자 만나는거 옹호하면서 30대 깎아내리는거 극혐;;;; (혐오주의)1
23:10 l 조회 29
다들 국취 신청하고 얼마만에 됐어???1
23:10 l 조회 3
몇 공무원은 자기들이 ,,, 민원인을 진상으로 만드는듯1
23:10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