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4154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89
이 글은 8년 전 (2018/1/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차례대로 보고싶어
대표 사진
닝겐1
극장판 안봐도 되는데...ㄹㅇ별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아 짖짜?? 어떤 면으로 별로인지 들을 수 있을까ㅠㅠㅠㅍ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닝겐2
토가시가 참여안해서 스토리가 별로야 글고 내기준 유치해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ㅎㅏ... 슬푸다..... 고마워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극장판이 리메이크버전으로 두가지얌! 팬텀루즈랑 라스트미션! 둘다 오리지널이고 요크신시티까지 봤으면 언제든 순서상관없이 봐도된다! 근데 윗닝 말대로 스토리가 음... ㅎㅎ 난 걍 애들 귀여운 맛에 봤어.. 히소카랑 이르미는 예쁘게 나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아 그 맛으로 볼까... 나 곤이랑 히소카 진짜 너무 좋아해서 애들 목소리랑 얼글 좀 더 보고싶어.......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나도 애들이 그냥 움직이는 사실만으로도 좋아서 극장판도 감사한 마음으로 봄.. ㅠ 볼거면 팬텀루즈부터 봐봐! 그나마 낫더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볼거면 팬텀루즈 추천!!근데 요크신편 본후에 봐야 이해 가능할고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본편은 다 봤다☆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히아 보다가 말았는데 끝까지 달릴 가치(?) 있닝..7 06.22 14:0469 0
애니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요......? 6 06.22 21:41108 0
긴토키라는 캐릭터는 대체 어떤점이 호감인거지 5 06.22 17:31306 0
드림 🏐 못난이라 놀리지 마! 미야 아츠무 라인댓망 3 06.21 16:0439 0
내 힐링존3 4:37190 1
내 힐링존3
4:37 l 조회 190 l 추천 1
나히아 5기 다 봤고 이제 6기 보려는데7
0:51 l 조회 50
로판 애니 재미있는 거 있나?3
0:00 l 조회 24
나루토 만화 vs 애니2
06.22 23:14 l 조회 21
좀 고가 피규어 직거래 해본 익 있어? 3
06.22 22:40 l 조회 108
애니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요......? 6
06.22 21:41 l 조회 108
긴토키라는 캐릭터는 대체 어떤점이 호감인거지 5
06.22 17:31 l 조회 306
나히아 보다가 말았는데 끝까지 달릴 가치(?) 있닝..7
06.22 14:04 l 조회 69
약사의 혼잣말 2기 보는 중인데..
06.22 14:02 l 조회 28
파미레스 사러 코믹존 다녀왔엉1
06.22 13:38 l 조회 38
드림 🏐 라인댓망 50
06.22 11:48 l 조회 18
주술 4기 pv뜨니까 고슼전 얘기도 많이 보이네
06.21 23:37 l 조회 35
미도리야 바쿠고 사복버전 룩업 방석특전 없는거 맞아?? 2
06.21 22:40 l 조회 40
bl 패밀리레스토랑가자 전자책 언제 출시되려나
06.21 22:26 l 조회 26
주술 4기 pv 봤어??1
06.21 21:01 l 조회 59
드림 🏐우리 다같이 놀이공원 공포시뮬 달립시다
06.21 20:39 l 조회 31
와 원래 최애 아니었던 캐2
06.21 17:29 l 조회 61
드림 🏐 못난이라 놀리지 마! 미야 아츠무 라인댓망 3
06.21 16:04 l 조회 39
후르츠 바스켓 애니에서 남주랑 여주 이어져?3
06.21 13:29 l 조회 67
순정만화인데 제목을 모르겠어ㅠㅠㅠ14
06.21 04:19 l 조회 221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