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4473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8년 전 (2018/1/11)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좋게안보여? 학기초는 좀 그런가..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걍 다이어트 하나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반에 그런 애있었는데 그냥 너무 안 먹어서 걱정됐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걸로 뭐라하는게 웃긴ㄱㅓ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학기초면 관심이 집중되긴할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돼.......으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경험으론 안 좋게보는건 아니지만 애들한테 시선집중되고 애들이 왜다이어트 하냐고 계속 물어봐서 난 오히려 그게 더 스트레스 였어 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ㄹㅇ ...벌써부터 스트레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고1때 학기 초반은 아니지만 고등학교 들어와서 너무 살쪄서 다이어트 시작해서 먹을거 싸가지고 다녔는데 애들이 고등학교때 무슨 다이어트 다며 그러는 애들도 있었고 안쓰럽게 보는 애들도 있어서 ㄹㅇ 스트레스였어 내가 다이어트 하겠다는데 ㅋ
걍 급식먹는데 국을 안먹는다거나 밥을 반만 먹는다거나 그런식으로해 ㅜㅜ 글구 매일 싸가지고 다니는 것도 은근 힘들고 나중에가면 오히려 흐지부지 되서 비추야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적게먹고 배고픈건 괜찮은데 애들이 문제야 악!!!! 얘가 물어보고 쟤가 물어보고 ㄹㅇ.........................ㅎ 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자ㅠ 근데 애들이 더 그러면 자극 되서 오히려 더 열심히 하게 될 수도 있는데 사람이라는게 ㅋ다욧트 실패하면 애들이 너 다이어트 한다하지 않았어??작심 n일?이러면서 은근 기분나쁘게 말하는 애들도 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아 완전공감 그런애들때문에라도 다이어트 성공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고싶은데 방에 모기못잡음
1:59 l 조회 1
닭강정이랑 잘어울리는 메뉴 뭐있을까
1:58 l 조회 5
간호사 익들아 신규일때 어떻게 버텼어?
1:58 l 조회 1
남자는 테토남이 보통 인기많나1
1:58 l 조회 5
근데 딸들은 친가 안좋아하는거 공통점인가??2
1:58 l 조회 9
옆부서나 옆반 친구의 친구? 같은 사이인데
1:58 l 조회 3
엥 유튜브보다가 중딩 동창봄
1:58 l 조회 6
은행가서 무시당해본적잇어?1
1:57 l 조회 10
내가옛날에올린스토리 보는데 웃기는거발견 ㅋㅋ ㅋ 1
1:57 l 조회 11
샐러드 4개사왔는데 마라엽떡 땡겨죽겠다1
1:57 l 조회 8
제발 의견 한번만 3
1:56 l 조회 8
코수술하면 후회하려나 1
1:56 l 조회 5
로테이션 소개팅 갓다왔는데 거의 몰표 받음 ㅎㅎ1
1:56 l 조회 17
개꿀직장다니고싶다
1:56 l 조회 6
목소리 애기같은데 바뀐 익 있음?
1:56 l 조회 13
어떤이름이이뻐6
1:55 l 조회 15
이쯤되니 내가 회사를 잘 못 고르는 게 맞다
1:55 l 조회 13
화장실 거울로 보면 예뻐서 장실거울로 사진찍으면 못생
1:54 l 조회 7
유통기한 27일까지던 삼각김밥 이따 아침에 먹어도 되려나..?6
1:54 l 조회 19
우울하고 쉬고 싶다4
1:53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