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
사람 너무 좋아하고 항상 혼자 안있으려함..... 가족 누구한테든지 만날천날 달라붙어 있고.., 우리 댕댕이만 자기만의 시간 따윈 없는거닠ㅋㅋㅋ 익들 애깅이는 어때??? ㄹㅇ 궁그미| 이 글은 8년 전 (2018/1/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 사람 너무 좋아하고 항상 혼자 안있으려함..... 가족 누구한테든지 만날천날 달라붙어 있고.., 우리 댕댕이만 자기만의 시간 따윈 없는거닠ㅋㅋㅋ 익들 애깅이는 어때??? ㄹㅇ 궁그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