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5251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스매쉬 BL웹툰/웹소설 유튜버/스트리머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8년 전 (2018/1/18) 게시물이에요
돈버는 성인익으로 굳이 말한 건 해당되는 익들이 좀 더 상황을 이해잘할것 같아서 

 

딱 월 200중반 정도 버는데 내 사진 찍어서 남겨두는게 재밌어서 달마다 이것저것 준비하고 촬영에 돈쓰다보면 50정도 드는데 이거 너무 소모적인 취미일까? 내 취미를 판단해달라 하는게 어불성설일지 모르지만ㅋㅋㅋ 익들 기준에 어때?
대표 사진
익인1
매 달은 좀 많이 쓰는거 같고 시즌별로 한다면 괜츈할거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달마다 한다는 부분이 나한테는 많이 빠져나가는 느낌인데.. 너 좋으면 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원래 가끔씩 할생각이었는데 막상하다보니 욕심이 생겨서 ㅋㅋㅌ 답변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위안이 된다 ㅋㅋㅋ 뭐 저거말고 크게 돈쓰는부분은 없지만 막상 괜한짓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서 ㅜ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네 ㅎㅎㅎ 나중에 하고싶어도 못하는 걸수도 있네 나두 첨엔 이생각 했었는데 막상 걱정이드니 잊어버렸었어 ㅋㅋㅋ 익인이 말도 맞는거같아 ㅎㅎ 고마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하철에서 내 폰 훔쳐보는 노인들 짜증났는데
15:22 l 조회 1
강아지들 나이 들면 배 까고 자는 거 안해??
15:22 l 조회 1
대학 안갔어도 카이스트는 알지?
15:21 l 조회 5
1500kcal 만 먹고있는데 힘들긴하다
15:21 l 조회 2
성세천하2 다본사람 나 질문좀
15:21 l 조회 2
삼성하닉 전라도에 뭐 한다는 거
15:21 l 조회 4
한 친구가 스킨쉽을 너무 많이해
15:21 l 조회 8
편택으로 물건 받을고있는데 편의점 점포명 말하라는데2
15:21 l 조회 10
아보카도 바나나 쉐이크 좋네
15:21 l 조회 4
부모님 데리고 일본 여행 가기엔 어디가 제일 좋을까??2
15:20 l 조회 8
롤 1년 넘게 남친이 알려주는데 개어려움 롤은 지금시작하는게임이 아님4
15:20 l 조회 8
다들 주말인데 뭐해?3
15:20 l 조회 16
이거옷 정보 아는사람 ㅠ
15:20 l 조회 11
나이차이 심한 연애는 남일이면 알빠아니고 가족이면 심각함
15:20 l 조회 4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롤온 스틱중에 뭐가 좋아?
15:20 l 조회 2
빌라 안 살아봤는데 원룸이나 투룸이랑 비슷해??
15:20 l 조회 3
14살 이상 노견 키우는 익들아 너네 교감 잘돼?
15:20 l 조회 3
나 싸우다 하루 넘게 잠수타는 사람들 싫음2
15:19 l 조회 6
내가 보기에 못나온 사진인데 친구가 잘나왔다고 하면 어떰?5
15:19 l 조회 14
당근 5천원짜리를 네고해달라는건 노양심아닌가1
15:1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