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5510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N승무원 5일 전 N친환경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이 글은 8년 전 (2018/1/20) 게시물이에요
애초에 원하는 대학도 없고 

 

그냥 사람한테 너무 치여살아서 

 

어딜가든 무서워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가기 싫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티 엠티 이런거 생각하면 벌써부터 숨막히고ㅠㅜ 또 지긋지긋하게 공부하기도 싫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싫다... 가고 싶은 학교, 과면 그나마 좀 견딜 힘이라도 있을 것 같은데..
나도 원하는 곳 전혀.. 아니고.. 그래서 반수하려고. 오티 엠티 이런 거 안 가려고..
공부.. 공부야.. 뭐 난 해탈했다. 평생 내가 하면서 살아야 하는 게 공부라더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반수하려구 나랑 완전 비슷하다 내 전공특성상 대학원은 필수라 ㅋㅋ 반수해야하는데 우울해서 그런가 힘이 나질 않는다... 졸업때 되니까 인간관계도 물갈이 되고 현타 더 오고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간관계야 뭐.. 좋은 사람 곁에는 좋은 사람들이 모일 수밖에 없대. 지금 좀 인간관계가 묘하고, 힘들고 그래도 언젠가 쓰니 곁에 좋은 사람들이 올 거야. 진짜 알 수 없더라, 사람 일이라는 게. 진짜 알 수 없는 시기에 정말 좋은 사람들이 오기도 하고..?

나는 n 수인데, 엄마께서 이번엔 학교 가길 원하셔서 학교 가서 장학금으로 1학기 다 커버해서 수업 안 듣고 학교 도서관에서 살아가려고. ㅋㅋㅋ 이렇게 살다간 망할 것 같아서.

쓰니 야 졸업 축하해! 수험 생활하느라 고생 많았다. 또 해야겠지만 그래서 힘들겠지만 막상 그 시기가 또 지나고 보면 얻는 게 분명 있더라. 매 시기마다 나는 무언갈 얻었어, N 수 하면서. 그리고 막상 또 수험 생활을 하면 쓰니는 덤덤하게 잘 견딜 수 있을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익인아 너무 너무 고마워 최근에 가장 친한친구랑 연끊기고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힘들더라 내가 너무 못나고 부족한거 같아 위로해 주는 사람도 없어서 나 혼자 어찌저찌 이겨내고 있는데 정말 죽고 싶다는 생각밖에 안들어 앞으로 친구를 사귀어도 또 버림받겠구나 이런 못된 생각만 드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네가 너무 부족하고 못나서 그 친구가 떠나간 게 아니라, 너랑 그 친구의 인연이 거기까지인 것 뿐이야.
네가 못나고 부족해도 곁에 있을 사람들은 다 곁에 있어. 지금 네가 힘드니까, 누가 네 곁에 있는지도 잘 안 보이고, 아무도 없는 것 같고 그렇겠지만 진짜 잘 생각해보면 주변에 너도 모르던 존재들이 가득할 걸? 네 생각엔 ‘어, 쟤가 언제부터 내 곁에 있었던 거지??’라고 의문이 들만한 사람도 있을 거야. 네가 보지 못한 사람들이 말이야.
그러니까 혼자라고 생각이 되어도 혼자는 아니야. 지금도 봐, 나랑 함께 하잖아. 혼자가 아닌 걸?
네가 못나든, 잘나든 곁에 있을 사람은 다 있고, 떠날 사람은 다 떠나, 네가 붙잡더라도.. 그러니까 너 스스로를 자책하지 말고, 비난하지 말고, ‘아, 우리의 인연은 여기까지였나보다.’라고 생각해도 돼.
충분히 쓰니는 예쁜 사람인 걸.
어떠한 이유가 있건, 쓰니는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존재고, 소중한 사람이니, 너무 그렇게 스스로를 헐뜯지 마. 네 탓이 아니라 서로가 맞지 아니해서 인연이 거기까지인 것 뿐이니까.
진짜 더 좋은 사람, 더 오래 만날 사람들을 천천히 만나게 될 거야.
당연히 캡쳐해도 되지. 위로가 되었다니 다행이다.

눈을 떠보니, 우리는 삶을 살아가고 있고, 어차피 시간이 지나면 우리가 원치 아니하더라도 다른 세상으로의 여정을 떠나야 할 존재들인데, 이왕 사는 것 한 번 원하는 것 다 하고 살다가 행복하게 살다가 떠나도 늦지 않으니까, 미리 스스로 떠나진 말자. 쓰니 인생 아직 꽃도 안 피었고, 그 꽃은 얼마나 빨리, 늦게 피느냐가 중요한 게 아니라 그 꽃봉오리부터 얼마나 알차게 맺혀서 얼마나 값지게 피느냐가 더 중요한 거잖아, 그치?
천천히 꽃이 피더라도, 멋있게, 아름답게 피자. 쓰니 응원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새벽에 너무 고마워 울컥한다 난 관계에 있어 항상 최선을 다 해왔는데 그걸 몰라주는것 같아서 참 속상해 지금 이렇게 힘든게 앞으로 더 좋은 사람을 만날 준비라고 생각해야겠어 고마워 익인아. 익인이는 정말 좋은 사람이야. 대학 가서 익인이 같은 사람 꼭 만나고 싶어 나도 그런 사람이 되고 싶고!! 하는 일 술술 잘 풀려라~!~! 어떤 역경이 와도 익인이는 꼭 이겨낼 수 있을거야 응원할게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우와..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는 말이 너무 좋다. 나도 캡쳐해도 돼? 행복한데..? ㅋㅋ 현재의 나보다 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을 거야. 나도 더 좋은 사람이 되어야지.
세상은 공평하대. 안 좋은 일이 온 만큼, 좋은 일도 온대. 지금 힘든 일이 있었으니, 아마 좋은 일들이 쓰니에게 곧 올 거라 생각해.
그걸 그들이 몰라줘도 네가 최선을 다한 사실은 변함이 없어. 그냥 그들의 시야가 그 정도로 좁은 것뿐이야. 그 노력 역시 알아봐 줄 사람을 만나게 될 거야.
쓰니 행복하게 살길 바라! 힘들어도, 꿋꿋하게 지금 쓰니는 잘 견디고 있으니까, 아마 앞으로도 이렇게 잘 견딜 수 있을 거야. 지치고 힘들면 잠시 쉬었다가 가고 그래. 뭐.. 인생 별거 있나.
쓰니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며, 하는 일 좋게 좋게 풀리길 바라. 늘 좋을 순 없겠지만, 행복하기를! 응원 고마워! ㅎㅎ 나도 늘 응원할게. (쓰니 혼자 아님.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인정ㅋㅋ 이렇게 든든한 익인가 있다고 동네방네 소문낼각ㅋㅋ 캡쳐당연히 해도 돼ㅠㅠ 너무 영광스러운 걸? 내가 더더 고마워!! 익인아 내
언니 해쥬면 안될까? 내가 평생 모시고 살게 엉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그래! 좋았어! (소문낸 것 확인해야겠다. 끄적끄적.ㅎㅎ)ㅋㅋㅋㅋㅋ 안 모시고 살아도 되는데. ㅋㅋㅋㅋ 모시고 살진 말고, 세상을 같이 살아가자.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익인아 힘든일 있으면 여기로 달려와!! 이번엔 내가 힘을 불어넣어주겠어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그래, 좋았어! 쓰니도 이거 스크랩이든 뭐든 해놨다가 힘들면 언제든지 와! 내가 늦더라도 꼭 확인하고 답해줄 테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고마워!! 스크랩 해놓을게!! 익인이도 꼭 놀러와!! 고마워 좋은 꿈 꾸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그래! 고마워! 잘 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익인이는 정말 성숙한 사람같아 단단하고 용기있고. 반수 잘할 수 있을거야 꼭 원하는 대학가길 바랄게 내가 봤을때 익인이는 정말 성공할거 같거든! 위로해줘서 고마워ㅠㅠ 나 이거 캡쳐해도 될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말도 안하면서 궁시렁거리는애들이 젤 싫어... (친구)
22:39 l 조회 1
갑자기 젤리가 너무 먹고싶음 사러 나가는 거 오바?
22:39 l 조회 2
공시/공뭔익들아 시험보다 학원모고,강사동형보다 어려워?
22:39 l 조회 3
욕심을 버리니까 인생이 좀 가뿐해짐
22:39 l 조회 3
취미 배울건데 힙합댄스랑 드럼 중에 뭐 배울까
22:39 l 조회 2
나 첫직장? 인턴때 일못해서 겁나 깨졌었거든
22:38 l 조회 6
먹방 계정들 다 거기서 거기네1
22:38 l 조회 9
중소 2년 6개월차 실수령 300 어때3
22:38 l 조회 12
굽은 등 어깨 말린거 다 펴고 싳아2
22:38 l 조회 13
진짜 27년을 살았는데 재능이 하나도 없어
22:38 l 조회 6
네일샵 제거 손가락별로 받아?
22:38 l 조회 4
너네 사천 짜파게티 아냐 1
22:38 l 조회 6
좋아하는 사람이 우울증이면 어떨거같아?1
22:37 l 조회 10
알바 30군데 지원했다 다 떨어졌다해
22:37 l 조회 2
회식때 막 술강요하고 빼면 뭐라고하고 담날 회사에서 개어색하고 이런거레알 개극혐........
22:37 l 조회 4
제미나이 사주 개잘봄
22:37 l 조회 7
와 회사 오늘 너무 힘들었다............
22:37 l 조회 6
배부른데 피자 먹고 싶다
22:37 l 조회 4
배달 주문 들어왔을 때 품절이면 전화해?? 1
22:37 l 조회 8
나 ㄹㅈㄷ 쫄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닉스 사고
22:3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