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5583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
이 글은 8년 전 (2018/1/20) 게시물이에요
중딩때부터 최저없고 수시로만 갈거라고 계속 외치다가 지금 정시공부하는데 ㅠ 엄마가 무조건 치위생과 가라했는데 전문대는 정시가 더 많이뽑더라고 근데 엄마가 수시로 갈거면서 왜 정시공부하냐고 문제집 자꾸 안사줘 ㅠㅠ 걍 정시로간다할까
대표 사진
익인1
수시만 준비하면 재수할수도있다고 전해드려...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해봐야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최저맞춘다고 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문대 최저없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엄마한테 수시도 최저맞춰야해서 수능 공부해야하니까 사달라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최저 맞춰야 한다고 그래
치위생은 내친구도 최저 맞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나는 전문대 가야되서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 4년제지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른친구 재수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즘은 학종도 최저 없는데가 드물어!!
친구 2년제도 넣었는데 최저 있다고 들었고
의료계열은 거의 최저 있고
교과는 최저 다 있어
그리고 전문대도 그때마다 상황달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생각하는 대학들은 최저가 없고 수시로는 내신이 너무딸려서 못가 이건 엄마두 알아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신 딸린다고 모의고사가 더 잘나온다고
고23때 학교에서 수특이나 기출 문제로 진도 나가고 시험본다고 그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티비 같응거 주는 인터넷 가입처 있을까???
21:22 l 조회 1
헬스장 4개월 21만원 어때보여?
21:22 l 조회 1
SK하이닉스 진짜 충격적이다......
21:22 l 조회 1
말 그만 해야 되는데 너무 많이 해서 목 아파
21:22 l 조회 1
화장, 스타일링으로 노안처럼 보일 수 있다고 봐?
21:22 l 조회 3
어쩌다 가끔 먹으면 하겐다즈.. ㄱㅊ은지도
21:22 l 조회 3
연봉 올려줘도 재입사는 하는게 아니다1
21:22 l 조회 6
인티에 사진 올리면 평범하다는데 1
21:22 l 조회 9
진짜 재밌게 잘 본 한국영화 하나 말해보자2
21:21 l 조회 8
대전 성심당 빼고 빵집 추천 좀!!!! 내일 간다!!1
21:21 l 조회 4
익들아 나 몸살 날만한 일정인거같아??.. 심한 몸샇 걸럈는데 1
21:21 l 조회 3
면접에서 본인 성격 어떻다고 생각하냐는 질문에 어떤 답을 해야돼...?
21:21 l 조회 11
요즘 배달음식 진짜 맛 없다 나만이런가5
21:21 l 조회 12
ㅇㅏ 진짜 욕나와
21:21 l 조회 12
동성애자들아 어떻게 자기가 동성 좋아한다고 자각했어?
21:20 l 조회 8
뚱뚱한 친구가 여름에 덥고 땀나서 안 만나고 싶다고 하면 어떰4
21:20 l 조회 17
산책 몇 시까지 나가는게 안 위험한 거 같아?1
21:20 l 조회 10
중소기업 만족하면서 다니는 익들 있니~?3
21:20 l 조회 16
결혼할 생각 있음 30대 중반 넘기면 힘든 것 같아 2
21:20 l 조회 17
상사가 예뻐하는 직원은 어떻게 대함?
21:2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