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 전부 초반에 나오는 장면들이 다 인상적이다 1도 대박이고 특히 3ㅋㅋ 3는 진짜 오프닝 장면이 대박이라 초반부터 집중 빡 되가지고 끝까지 몰입 쩔고..근데 이게 개봉이 늦어진게 토마스가 오프닝 자동차씬 찍따가 차사고 나서 다쳐가지고 개봉 1년 늦춰진건데 찍을때도 상당히 위험했을것 같음
| 이 글은 8년 전 (2018/1/23) 게시물이에요 |
|
1.2.3 전부 초반에 나오는 장면들이 다 인상적이다 1도 대박이고 특히 3ㅋㅋ 3는 진짜 오프닝 장면이 대박이라 초반부터 집중 빡 되가지고 끝까지 몰입 쩔고..근데 이게 개봉이 늦어진게 토마스가 오프닝 자동차씬 찍따가 차사고 나서 다쳐가지고 개봉 1년 늦춰진건데 찍을때도 상당히 위험했을것 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