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친한애랑 같이 독서실 다니는데 집 갈때 꼭 같이가고 밥도 같이먹어.. 솔직히 난 아직 더 하다 가거나 흐름 끊기니까 밥 늦게먹거나 하고싶은데 얘는 당연하게 불러내 독서실에 휴게실이 없어서 나가서 먹어야돼서 더 그래ㅠㅠ 계속 중간중간 톡으로 언제 갈건지 묻고 하니까 집중 안되고 어떡하지? 다른 독서실 다닐까? 그래봤자 지금 독서실에서 5분거리라 밥 먹을때 만나서 먹자할거같아... 그래서 아예 저녁 안먹을거라니까 자기 혼자 먹냐고 데려갈거라했음ㅠ

인스티즈앱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