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진쩌 심각하게 돈이 없어서 그런데ㅠㅠㅠ친구랑 놀면 뭐 먹고 그러니까 돈 바로바로 나가잖아ㅠㅠㅠㅠ그래서 못놀거같은데 어떻게 거절하지 맨날 놀자할때마다 거절하는거같아서 너무 미안한데 정말 돈이 없어서 고민이다......
| 이 글은 8년 전 (2018/1/23) 게시물이에요 |
|
지금 진쩌 심각하게 돈이 없어서 그런데ㅠㅠㅠ친구랑 놀면 뭐 먹고 그러니까 돈 바로바로 나가잖아ㅠㅠㅠㅠ그래서 못놀거같은데 어떻게 거절하지 맨날 놀자할때마다 거절하는거같아서 너무 미안한데 정말 돈이 없어서 고민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