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6015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이 글은 8년 전 (2018/1/23) 게시물이에요
나한테 자꾸 잘생긴 남자 꼬시고 싶냐 물어봐서 

 

내가 잘생긴 남자 어떻게 꼬시냐고 물었는데 

 

글쎄 내가 남자 꼬셔본적이 없어서 이렇게 왔어 

 

그럼 너는 어떻게 하면 넘어갈래? 이렇게 보내도 될까? 

 

얘 솔직히 이미 눈치 다 깐것 같고 좀 선수인것 같거든
대표 사진
익인1
이해가 안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아 이해 했다 눈치 깠으면 물어봐 약간 구래도 놀라긴 하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 안 놀랄거야 ㅋㅋㅋㅋ 워낙 선수라 ㅋㅋㅋㅋㅋ 근데 이렇게 말하면 좀 헉 하것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왅ㅓㄴ 헉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꺄ㄱ 보냇어
그럼 넌 어떻게 하면 넘어갈래? 이렇겤ㅌㅌㅌㅌㅋㅋㅋㅋㅋㅌㅋㅋ
꺄아아아아ㅏㅇ아ㅏㅇㅇ 근데 얘 나 선수라 생각하려나? 나보고 처음부터 어장칠것 같이 생겼다 했고든 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내가 그분이 아니라서 쉽게 말은 못하지만 나라면 심쿵함 ㄹㅇ 진심 심쿵하는 느낌 받을듯 ㅋㅋㅋㅋㅋ 썸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썸까지는 아니고 서로 관심?호감? 있는 상황이야 ㅋㅋ 근데 남자애가 자꾸 나보고 남자 꼬시고 싶으면 비싸게 굴어라 어째라 이런 말하고 잘생긴 남자 꼬시고 싶냐 그래서 짜증나서 그냥 질러버럈다!!!! 페메로 보냈는데 온라인이면서 답장 없는거 보면 좀 당황한듯? 내가 얘 앞에서 계속 놀리면 다 받아주고 부끄러운척 아무것도 모르는척 했거든ㅋㅋㅋㅋㅋ익아 가지마ㅠㅠ 나 도와줘야해 ㅠㅠ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가지 말고 있을게 ㅎㅎㅎ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근데 답장이 없는데?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냐 기다려보자 뭐라고 보낼지 생각을 해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근데 내가 어제 얘 번호 땄거든? 이제껏 메신저로만 얘기해서 번호를 몰라서. 나보고 오~ 누나 지금 내 번호 따는거에요? 이래서 뭐래 ㅋㅋ 하면서 ㅇㅇ 맞아 이랬더니 자기가 진짜 번호 주는건지 확인하고 싶으면 전화하라고 했는데 어떡할까? 내일이나 모레쯤 해볼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음..대답을 피했네 어제 번호 딴거면 아직 많이 안 친한거야?연락한 지 얼마나 된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원래 아는 사이인데 내가 얘가 좀 별로라 안 친하게 지내고 완전 철벽쳤는데 만나서 몇번 얘기하고 같이 있으니까 애가 괜찮더라구 ㅋㅋ 그래서 내가 좀 들이대고 있거든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7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삭제한 댓글에게
오옹? 진지한 답변인데 음 내가 꼬시면 넘어올거야?는 무리일까...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엉 ㅠ 나 얘 매일 봐야해 거의 ㅋㅋㅋ 근데 내가 지금 하는 행동이 딱 저거야 ㅋㅋㅋ 내가 눈웃음 많이 치고 엄청 잘 웃고 얘한테 빨리 답장하라 그러고 언제 밥 같이 먹을거냐고 물어보고 그랬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그럼 그냥 저러고 일상 대화 이어 가는게 좋을 거 같아 아직 그냥 더 다가가야 할듯 관심 호감이상이 느껴지게 더 잘 웃고 질투도 가끔 하라는 말인 거 같기도 하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꺅 답장했어!

아ㅠ 난 너가 잘 아는줄 알았지
딱 넘어가는거 알려줘
저건 내가 맨날 하는거 잖아

이렇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홀....완전 적극적인걸 워후 잘되길 기원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ㅋㅋㅋㅋ 다시 답장이 왔어

뭘 맨날 해요?
딱 넘어가는건 단둘이 있을때 눈이 마주치면 삘이 온다해야하나

이렇게 ㅋㅋ크

우리 요즘 맨날 둘이 있었는데....흠...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간 근데 남자분은 여지를 두고 있는 느낌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그니까 ㅋㅋㅋ 얘 완전 선수라니까... 계속 말 꼬투리 잡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뭐라 내가 도와줄게 없어보영 ㅋㅋㅋㅋㅋ 쓰니 해피엔딩을 기대할겡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나 지금 잘하고 있는거 맞지? ㅠㅠ 너무 여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잘하고 있다 없다ㄹ 판단하는건 어려워ㅠㅠㅠ여우같지는 않고 그냥 호감표시를 강하게 하고 있다 이런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근데 여자가 그러면 부담스러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글쎄 나도 여자랔ㅌㅌㅌㅋㅌㅋ모르게써..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회사 동기 시부상 빙부상도 조의금 보내...?
9:32 l 조회 1
얘들아 당근에서 개더러운 자전거 팔면 사려나?1
9:31 l 조회 7
혹시 대리점이나 개통 업무보는 익 있을까 폰 지금보다 나중에 아이폰 첨 나왔을 때 바꾸는게 낫지??
9:31 l 조회 7
키수술 윤곽양악도있는데 왜 손가락뼈수술은없지
9:31 l 조회 6
한국 여자가 진짜 성격이 드세? 4
9:30 l 조회 16
서울에서 용인 애버랜드 버스타고 갈수있어?
9:30 l 조회 5
친구네 엄마가 의산데 엄마 급여명세서 보고 엄청 놀랐대 많이벌어서 얼마를 버는걸까...궁금함...1
9:30 l 조회 18
다정한 행동 뭐가 있니
9:29 l 조회 17
친척 중에 지금 40중반인데 결혼 안 한 사촌언니 있는데 2
9:29 l 조회 17
5명이랑 1년씩 연애 VS 한명이랑 5년 연애
9:29 l 조회 12
돈 받고 짜증 팍팍 내는 건 ㄹㅇ 택시기사가 원탑인듯 2
9:28 l 조회 18
너무 사랑해서 헤어진다<<이해하는 사람 있음??14
9:28 l 조회 36
요새 두통 진짜 개심각한데 병원 가봐야하나ㅠㅠㅠ6
9:27 l 조회 17
매복 사랑니 대학병원 가라고 했는데 넘 귀찮은거야
9:27 l 조회 6
고마운분들 4명이 있는데 깊티 어떤걸 줘야할까??(제약 좀 있어)2
9:26 l 조회 28
권력의 맛 달다1
9:25 l 조회 28
진짜 진짜 살빼야 됨2
9:25 l 조회 104
님들아 취미가 뭐야????……3
9:24 l 조회 30
용인세브 다니는 간호사 익들 있어?
9:24 l 조회 19
반도체랑 관련된 학과 뭐 있어?2
9:23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