앉아있으면 다리 사이로 쏘옥 들어오고 누워있으면 팔과 몸통 사이로 들어와서 팔베개해서 자고 집들어오면 좋다고 파닥파닥거리면서 반겨주고 할 수 있는 최대한의 나쁜짓이 주인간식 뺏어먹는건데 그마저도 들키면 혼나고ㅜㅜ 혼내면 하지말라고 앞발로 톡톡 건들고 핥아주고 세상 귀요미야....
| 이 글은 8년 전 (2018/1/23) 게시물이에요 |
|
앉아있으면 다리 사이로 쏘옥 들어오고 누워있으면 팔과 몸통 사이로 들어와서 팔베개해서 자고 집들어오면 좋다고 파닥파닥거리면서 반겨주고 할 수 있는 최대한의 나쁜짓이 주인간식 뺏어먹는건데 그마저도 들키면 혼나고ㅜㅜ 혼내면 하지말라고 앞발로 톡톡 건들고 핥아주고 세상 귀요미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