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친구랑 대만을 가기로 했는데 아빠가 차라리 일본을 가라고 일본이면 보내준다그래서 알겠다고 친구한테 물어본다고 그러고 친구한테 말했는데 친구가 일본 방사능이랑 지진이랑 화산 때문에 위험하다고 지금은 못간다고 그래서 찾아보니까 지금은 좀 위험 할 거 같아서 엄마한테 일본 지금 화산때문에 실검인데 어떡해? 이랬더니 그렇게 이런 저런 걱정 다 하면 아무데도 못간다고 니 알아서 하라고 그러는데 이게 이상한거 아니야..? 나도 일본 평소같았으면 그런거 알고도 갔을텐데 이번엔 실검까지 뜨고 일본학자들도 지금 지진 날 가능성 많다고도 했는데 엄마가 저런 말하니까 진짜 서운해서 짜증냈더니 엄마가 되려 짜증내는데 진쩌 너무 서운하다 막 엄마가 거기가서 죽는 것도 운명이지 이러는데ㅋㅋㅋ진짜 이런 말이 더 이상한거 아니야...?내가 서운하다고 느끼는게 이상한 것 처럼 말해 엄마는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