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601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
이 글은 8년 전 (2018/1/23) 게시물이에요
내가 친구랑 대만을 가기로 했는데 아빠가 차라리 일본을 가라고 일본이면 보내준다그래서 알겠다고 친구한테 물어본다고 그러고 친구한테 말했는데 

친구가 일본 방사능이랑 지진이랑 화산 때문에 위험하다고 지금은 못간다고 그래서 찾아보니까 지금은 좀 위험 할 거 같아서 엄마한테 일본 지금 화산때문에 실검인데 어떡해? 이랬더니 

그렇게 이런 저런 걱정 다 하면 아무데도 못간다고 니 알아서 하라고 그러는데 이게 이상한거 아니야..? 

나도 일본 평소같았으면 그런거 알고도 갔을텐데 

이번엔 실검까지 뜨고 일본학자들도 지금 지진 날 가능성 많다고도 했는데 엄마가 저런 말하니까 진짜 서운해서 짜증냈더니 엄마가 되려 짜증내는데 진쩌 너무 서운하다 

막 엄마가 거기가서 죽는 것도 운명이지 이러는데ㅋㅋㅋ진짜 이런 말이 더 이상한거 아니야...?내가 서운하다고 느끼는게 이상한 것 처럼 말해 엄마는
대표 사진
익인1
서운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서운한 정도가 아니라 기분나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본은 진짜 위험한데...ㅠㅠ 진짜 서운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진짜 너무 서운해..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대만은 안된다고 하시는거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라....내가 첫 해외여행인데 대만보다 일본이 더 낫지 않냐고..나도 뭐가 다른 건지는 잘 모르겠는데ㅋㅋㅋ그냥 일본 가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 나같아도 서운함... 발언 자체가.... 거기서 죽는 것도 운명 어쩌고 하는거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이 말듣고 너무 짜증나서 그럼 내가 가서 죽는게 운명이겠네 이랬더니 뭘 그런거 가지고 그렇게 받아드리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말을 그렇게 하셔놓고는......ㅠㅠㅠㅠㅠ 토닥토닥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너무 짜증나...ㅠㅠㅠㅠㅠㅠ그래놓고 내가 엄마 말이 더 이상하다고 그랬더니 알았어 내가 잘못했어 그만해 이러는데 더 짜증낭 ㅡ어그으거거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이 이건 뭐 또 사과 제대로 하신것도 아니고 그냥 대충 넘기는거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휴 생각만해도 답답하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너무너무 답답해ㅠㅠㅠ대만 가지말고 일본 고집하는 것도 답답하고ㅠㅠㅠ자유여행 가고 싶다니까 여행사끼고 가서 가이드 받는게 낫지 않냐고 계속 그러는것도 답답하고...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잘꾸미는 남자가 이상형인데 이런 남자가 문제는
18:30 l 조회 1
엄마랑 여행가는데 여행지 골라줘 ㅜㅠㅠㅠ
18:30 l 조회 2
간호3대익 방학중 토익준비중ing~2
18:29 l 조회 11
다이어트 식단 골라주라!1
18:29 l 조회 5
본가사는데 한달에 100만원이상 쓰는 익 있어?1
18:29 l 조회 7
나만 그래? 20대 돌아보니까 코로나 때문에 3년 날린거 같아
18:29 l 조회 7
진짜 인티하다가 어이없게 징계먹은게2
18:28 l 조회 11
결혼 안 한 40대 남녀 둘 다 불행할까? 3
18:28 l 조회 16
신카 한달에 3만원-10만원 사이로 쓰는데1
18:28 l 조회 10
소비습관 다시 고쳤다
18:28 l 조회 9
기업 채용설명회 가면 서합 이득있어?
18:27 l 조회 5
🤍여름 블라우스 마지막 쇼핑 끄읏🤍
18:27 l 조회 12
내 엉덩이 너무 탱글쫀득함
18:27 l 조회 14
자산 60억이면 부자까진 아닌가5
18:27 l 조회 20
젊은 애가 갑자기 빙글빙글 돌 정도로 어지럽고 쓰러질 정도면 무슨 병일까? 4
18:27 l 조회 13
난 내가 로우랑 반하이 중에 머가 어울리는지 모르겠어
18:26 l 조회 5
썸녀한테 분홍하트 이모티콘 보냈는데5
18:26 l 조회 20
인간적으러 유지장치 넘 빡셈 ㅜ
18:26 l 조회 5
이거 윈도우 문제있는거 아니야???
18:26 l 조회 11
케일 이거 쌈 싸서 먹어도 되는거지??2
18:26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