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남자연예인들 아내분들이 여행하는? 싱글라이픈가 무튼 그거 있는데 어떤 아내분이 자전거에 미숙하셔서 실수 한 번 했는데 "나는 김여사랍니다~" 이런 노래 나오고
자막에도 "김여사" 언급하고... 솔직히 아예 쓰지 말아야 할 단어 아닌가 특히 예능 같은 데선?
| 이 글은 8년 전 (2018/1/27) 게시물이에요 |
|
그 남자연예인들 아내분들이 여행하는? 싱글라이픈가 무튼 그거 있는데 어떤 아내분이 자전거에 미숙하셔서 실수 한 번 했는데 "나는 김여사랍니다~" 이런 노래 나오고 자막에도 "김여사" 언급하고... 솔직히 아예 쓰지 말아야 할 단어 아닌가 특히 예능 같은 데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