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7652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6
이 글은 8년 전 (2018/2/04) 게시물이에요
새내기 용으로 어때...?
대표 사진
익인1
나 오늘 샀다 진짜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홀랭 어때??그냥 익인이가 느낀고 말해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민하다가 노트북always살까했는데
나는 터치 되는게좋아서 가격
비싸지만 펜으로 샀는데 역시 터치가편하긴하더라구! 속도도 빠르고!
난13인치로샀는데 228만원이었는데
할인다받구 166에 샀는데
값어치하는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나 뭐 좀 물어봐도 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당연하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고마워 내가 엘지 그램이랑 펜 중에서 고민 중인데 솔직히 나는 펜이 조금 더 끌리는데 다들 그램을 추천해서ㅜㅜㅜ

1. 13인치 많이 안 작아? 영화나 문서작성할 때!! 답답하지 않을까 해서

2. 스피커가 바닥에 있다고 하던데 소리 울림 어때?ㅜㅜㅜ

3. 마우스 연결하면 유에스비 1개밖에 안되는데 불편하진 않아? 난 노트북에 있는 거 불편해서 마우스 필요하거든

4. 엘지에 비해서 배터리가 짧다는데 어때?? 갈수록 수명도 줄어든다던데ㅜㅜㅜ 5시간밖에 못 쓰는 거 사실이니ㅜㅜㅜㅜ

5. 삼성은 수시로 업뎃하라고해서 켤때랑 끌 때 답답하다는데 정말 그래??

6. 펜 실제로 많이 써?질문이 많아서 미안해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 13인치나도작을까봐고민했는데 막상쓰니까화면밝기도좋고 불편하지않았어!들구다니기도편하구

2.사실나도 소리는엄청많이 듣지는않아봤지만 스피커 불편하지않곶괜찴아!

3.아 나는 블루투스 마우스사용해서! 지금 삼성사면 블루투스 마우스 줘!

4.배터리는 계속사용해도 괜찮던데?그리고장점이 핸드폰 충전기로도 되서!

5.난 산지 오래되지않아서 이건 느끼지않았어

6.사실 펜은 많이쓰지는않구 만약너가 노트북에 메모 많이사용하고 그림그리는거나이런거좋아하면
펜좋을같아 나는 보통 손으로 터치많이해서 펜은많이안써

또 궁금한거있으면 물어봐도대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7
나 다른 익인인데 무게는 어때?? 가벼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가벼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오오 몇 인치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13인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0에게
13인치 많이 안 작아??? 나 지난번에 본 게 있는데 그게 몇 인치인지 모르겠어ㅜ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1에게
아니 보통 들구다니는건 사람들거의 13인치써! 나도작을까봐고민했는데 안불편해서 13인치사길잘한거같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첨부 사진12에게
친절한 답변 고마워ㅜㅜㅜ 자꾸 물어봐서 진짜 미안한데 내가 저번에 찍은 사진인데 이게 13인치 맞을까? 13인치처럼 보여??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3에게
웅 이거 13인치야! 물어볼거있으면 편하게 다물어봐도 괜찮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4에게
진짜 고마워ㅠㅜㅜㅜ배터리가 빨리 닳는다는 말이 있어서ㅜ 그건 어떤 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5에게
배터리 좀 금방닳긴 하는데 내가어제 영화두편보고 인티랑인쇼이것저것하니까 다나갔어 5시간?6시간정두 가는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5에게
배터리 좀 금방닳긴 하는데 내가어제 영화두편보고 인티랑인쇼이것저것하니까 다나갔어 5시간?6시간정두 가는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7에게
오오 핸드폰 충전기로도 충전이 된다고 해서!! 3세대 충전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8에게
웅!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치폴레 먹어야지
6:29 l 조회 1
누가 사다준 향수 묘하게 모기향 냄새나서 방치한지 4년
6:28 l 조회 2
생일인데 바빠서 연차 못썻다 흑
6:26 l 조회 5
연애할때 이사람이랑 연애하면 안된다는 주변신호
6:26 l 조회 14
하ㅠ 택시기사님 아들이랑 소개팅하게 생김13
6:24 l 조회 44
몸매 미의 기준은 선천적인거야 학습된거야1
6:23 l 조회 13
어제 회 먹을걸...
6:23 l 조회 4
원래 직장인들 다 이러고 사는거야?
6:23 l 조회 11
진심 대학생들 종강 너무 부럽다
6:23 l 조회 4
향수샀는데 찰떡아이스향
6:23 l 조회 19
야 니넨 카톡 친추나 전화번호부 칼같이 정리함?
6:22 l 조회 16
현관문 새게 두드리면서 계세요?ᩚ?ᩚ?ᩚ 그러는데 나 이거 번개탄산거때문에8
6:22 l 조회 89
심리상담 오래 하는 사람들보면 신기함
6:19 l 조회 17
다들 창문 열고 자?2
6:18 l 조회 43
연예인한테 편지랑 선물 주려면 소속사 찾아가야돼?13
6:16 l 조회 56
나도 다이어트하고 나름 예쁘단 소리들었는데 진짜2
6:16 l 조회 43
나 진심 내가 착하다는 거에 자부심 느끼고 못되게 살아본 적도 없거든38
6:14 l 조회 223
나 방학인데 10시에 자고 지금 일어났음
6:13 l 조회 23
게이밍노트북 잘 아시는분 추천좀
6:13 l 조회 10
공무원 민원 접수처리하고 실제로 안하는거 존많더라
6:11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