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 교수때문에 스트레스 엄청 받았거든. 막 소리치고 발표하는 중간에 끊으면서 말꼬리 잡고 내가 실수로 '이 글을 보면'을 '이 그림을 보면' 이라고 말했는데 이게 무슨 그림이냐면서 발표 그만하라고하고 전공이랑 관련없는 단어 하나로 이거 뜻이 뭐야 하면서..내가 말 못하니까 발표하지말라고..전공사람들 앞에서 소리치고 암튼 그런 교수인데 지금 내 전공학점이 2점 모자라.. 나는 4학년이고. 또 이 교수 수업밖에 들을게 없어ㅜㅜ 또 이걸 반복해서 전공졸업학점을 다 채울까 아님 2학기때 거의 4년동안 한번도 안 들은 교직?관련 전공을 들을까. 하..진짜 미치겠다

인스티즈앱
홍석천, 외국인 애인과 4년 동거 끝 위자료 지급…"힘들 때 있어줘 고마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