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성 있는 것도 있고 없는 것도있는데 올해 변수가 넘 많은것같아서 가능성있는 것도 안될수도있다고 이미 포기하고있어 근데 그럼 나지금뭐해야하는걸까 재수 준비하고있어야하는걸까 아니 기다려야할까...
| 이 글은 8년 전 (2018/2/06) 게시물이에요 |
|
가능성 있는 것도 있고 없는 것도있는데 올해 변수가 넘 많은것같아서 가능성있는 것도 안될수도있다고 이미 포기하고있어 근데 그럼 나지금뭐해야하는걸까 재수 준비하고있어야하는걸까 아니 기다려야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