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7995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
이 글은 8년 전 (2018/2/06) 게시물이에요
꽃무늬불라우스 + 치마 이렇게 입으면 꾸민 거야?? 귀걸이는 뭐 항상 주렁주렁한거 좋아해서 ㅠㅠㅠㅠㅠㅠ흐어  

 

현실적으로!!!
대표 사진
익인1
그렇게 입고다니는 사람 많아! 눈치보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야 ㅠㅠㅠㅠㅠ 근데 나 체력적으로 굉장히 많이 필요한 관데 괜찮게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꾸민거긴한데 아무도 이상하게안봐 자기스타일대로 입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 ㅠㅠㅠㅠㅠㅠ진짜 현실적으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 진짜루 고학년들도 치마입고 꽃무늬블라우스입고 그래 자기스타일대로 입고댕기고 아무도 뭐라안해 니스타일인갑다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내기 익..마음 놓고 간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ㅊ 다많이꾸며 신입생이면 거의 블링블링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내기 쨔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우리 과는 그런 스타일 별로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에엑......눈물줄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꾸민 건데 그렇게 꾸미는 애들 많아 걱정 ㄴ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기준 꾸민건데 매일 그런 친구들 보면
우와.... 부지런하다 대박 이런생각만 함ㅋㅋㅋㅋ
난 입학하고 한달만에 청바지 후드티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어 무서워 대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설렘설렘한 대학생활 보내 쓰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꾸민 사람 30 편하게 입고 다니는 사람 50 세상완전편한복장 20이라 걱정안해도 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앜 고마워 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회사 동기 시부상 빙부상도 조의금 보내...?
9:32 l 조회 1
얘들아 당근에서 개더러운 자전거 팔면 사려나?1
9:31 l 조회 7
혹시 대리점이나 개통 업무보는 익 있을까 폰 지금보다 나중에 아이폰 첨 나왔을 때 바꾸는게 낫지??
9:31 l 조회 7
키수술 윤곽양악도있는데 왜 손가락뼈수술은없지
9:31 l 조회 6
한국 여자가 진짜 성격이 드세? 4
9:30 l 조회 16
서울에서 용인 애버랜드 버스타고 갈수있어?
9:30 l 조회 5
친구네 엄마가 의산데 엄마 급여명세서 보고 엄청 놀랐대 많이벌어서 얼마를 버는걸까...궁금함...1
9:30 l 조회 18
다정한 행동 뭐가 있니
9:29 l 조회 17
친척 중에 지금 40중반인데 결혼 안 한 사촌언니 있는데 2
9:29 l 조회 17
5명이랑 1년씩 연애 VS 한명이랑 5년 연애
9:29 l 조회 12
돈 받고 짜증 팍팍 내는 건 ㄹㅇ 택시기사가 원탑인듯 2
9:28 l 조회 18
너무 사랑해서 헤어진다<<이해하는 사람 있음??14
9:28 l 조회 36
요새 두통 진짜 개심각한데 병원 가봐야하나ㅠㅠㅠ6
9:27 l 조회 17
매복 사랑니 대학병원 가라고 했는데 넘 귀찮은거야
9:27 l 조회 6
고마운분들 4명이 있는데 깊티 어떤걸 줘야할까??(제약 좀 있어)2
9:26 l 조회 28
권력의 맛 달다1
9:25 l 조회 28
진짜 진짜 살빼야 됨2
9:25 l 조회 104
님들아 취미가 뭐야????……3
9:24 l 조회 30
용인세브 다니는 간호사 익들 있어?
9:24 l 조회 19
반도체랑 관련된 학과 뭐 있어?2
9:23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