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8185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이 글은 8년 전 (2018/2/07) 게시물이에요
티비고 모니터고 진짜 다던짐..... 

음료수도 다 던져서 막 터지고......... 

진짜 내가 다 미안하더라... 

대전에 사는 익들 중에 씨제이꺼 터져서 오면 기사님때문이 아니라 거기 일하시는 분들 때문이야..........
대표 사진
익인1
ㅁㅈ다 던지고 밀고 ㅋㅋㅋㅋㅋ나도 하루 해봤는데 던지지말아주세요 써놔도 소용없음 박스 다 찢어져서 재포장하고 난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심지어 유리제품도 던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앗 대전살고 맨날 cj 택배로 오던데ㅋㅋㅋ 터진적은 아직없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안터져서 다행이다..택배 터진분들 내가 다 죄송함 으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ㅜㅜ날추워서 더그런가보다ㅜㅜㅜ고생해쏘 쓰니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자가 그거할수잇써? 힘이랑 체력 엄청필요하지않나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바코드 찍는 일만 했어!!!!그래도 크고 작은 박스들은 뒤로 빼놔야 해서 어깨 다 결리고....춥고.....힘들어 하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쓰니 신탄진 하고왔닝? 맞아 음료같은건 터져서 재포장 하는 라인도 따로있잖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 혹시 쓰니야 나 딱 하루만 할생각인데 많이 힘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응............나 그 하루 하고나서 팔이랑 허벅지에 알베기고..13만원 정도 받았는데 진짜 그게 엄청 적다고 느껴졌어..그리고 사람들도 되게 쌀쌀맞고...진짜 비추야...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그렇구낭 ㅠㅠㅠ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바코드 찍는다고 그것만 찍는게 아니라 따로 상하차 못할만큼 무거운 짐들은 내가 옮겨야해ㅜㅜㅜㅜㅜㅜㅜ어차피 바로 뒤에 옮기는거긴 한데 그걸 또 위로 차곡차곡 쌓아야 한단말야...엄청 무거운걸 위로 차곡차곡..쌓다가 흔들리면 와르르 무너지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흐아... 다시한번 생각해봐야겟다.. 자세한 설명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아름다운가게에서 봉사활동 하는데 같이 일하는 오빠 너무 맘에 안 들어
10:27 l 조회 1
엘지전자 손절했더니 오르네..
10:27 l 조회 1
이거 회사측에서 내 이력서보고 거절? 누른거야?
10:27 l 조회 1
7월에 하는 검열 안 했으면 좋겠다ㅜ
10:27 l 조회 1
직장익들아 안지겨워?
10:27 l 조회 3
헤어샵 드라이한거 다음날까지 가?? 1
10:26 l 조회 4
주식 지금 하닉 몰빵 할까1
10:26 l 조회 15
하닉 그냥 액분 전에만 사도 잘산사람 돼있을거같음ㅋㅋㅋ
10:26 l 조회 11
24,25살에 취직해야하는거 대학원생은 논외지?
10:26 l 조회 5
30살 넘어서 해외여행 1년에 4번씩 혼자 다니는 여자 어떻게 생각해?7
10:25 l 조회 13
하닉 개빡치는점1
10:25 l 조회 34
오피스텔 인테리어공사 소음은 그냥 참아야하는거지..?1
10:25 l 조회 8
하닉 지금사는거 에반가?5
10:25 l 조회 19
이성방 관심없었는데
10:25 l 조회 8
대체 왜 도서관 근처 스터디카페는 더 잘되는걸까?
10:25 l 조회 7
환승이직 면접왔는데 회사사람봄1
10:24 l 조회 16
하닉 오늘 오전이 세일가였네1
10:24 l 조회 78
아 청년미래적금 그냥 버튼 하나 누르는 거였구나 ㅋㅋㅋㅋㅋ
10:24 l 조회 34
"여기 가고 싶어" 이 말 안 하는 방법 뭘까........4
10:23 l 조회 30
하닉 오늘 떨어질거라고 하던 애덜 어디감2
10:23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