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눈만 마주치면 모진말 해서 지금 3일째 방밖으로 안 나갔어..필요한 것만 해결하고. 공부걱정보다 가족이랑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 많아.. 나한테 걸었던 기대가 두분 다 커서 재수 응원해줄 것같진 않는데 자꾸 스트레스받으면 그냥 1년동안 최대한 부딪히지 말까? 그래도 재수성공하면 관계 돌아와? 쭉 그렇게 거리생긴채로 살게될까봐 무서워 다른 익들은 어땠는지 궁금하다!
| 이 글은 8년 전 (2018/2/11) 게시물이에요 |
|
진짜 눈만 마주치면 모진말 해서 지금 3일째 방밖으로 안 나갔어..필요한 것만 해결하고. 공부걱정보다 가족이랑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 많아.. 나한테 걸었던 기대가 두분 다 커서 재수 응원해줄 것같진 않는데 자꾸 스트레스받으면 그냥 1년동안 최대한 부딪히지 말까? 그래도 재수성공하면 관계 돌아와? 쭉 그렇게 거리생긴채로 살게될까봐 무서워 다른 익들은 어땠는지 궁금하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