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청바지 꽤 있긴한데 다 부모님이 사주신거거든ㅋㅋㅋㅋㅋ 그래서 진짜 청바지가 너무 커..바지단 남는부분티 검지손가락 길이만큼이고 종아리 폭이 너무 넓어서 나 알바갈때만 입는단말야.... 뭐 내가 밖을 거의 안나가긴하는데 그래도 입을옷 하나정도는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살라는데 막상 사려니까 고민된다..흠...
| 이 글은 8년 전 (2018/2/12) 게시물이에요 |
|
나 청바지 꽤 있긴한데 다 부모님이 사주신거거든ㅋㅋㅋㅋㅋ 그래서 진짜 청바지가 너무 커..바지단 남는부분티 검지손가락 길이만큼이고 종아리 폭이 너무 넓어서 나 알바갈때만 입는단말야.... 뭐 내가 밖을 거의 안나가긴하는데 그래도 입을옷 하나정도는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살라는데 막상 사려니까 고민된다..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