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리젠 좀 느려질 때 갠적인 고민이나 털어놓고 싶은 거 툭 적고 가는데 공감해주거나 위로해주는 익들 있어서 넘 조음...
고민되는 일이 해결이 되는 건 아니지만 힘이 되고 막 몽글몽글하고 그래서 좋아 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2/15) 게시물이에요 |
|
글 리젠 좀 느려질 때 갠적인 고민이나 털어놓고 싶은 거 툭 적고 가는데 공감해주거나 위로해주는 익들 있어서 넘 조음... 고민되는 일이 해결이 되는 건 아니지만 힘이 되고 막 몽글몽글하고 그래서 좋아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