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엄청 드르렁더리면서 코골이 들리는데 우리가족은 아니야ㅜㅜ거실나오면 안들리고 내방에서만 들림 원래 우리집 층간소음 딱히 없어서 신경안쓰고 살았는데 설이라 누가 온건가 아니 코골이가 밑에층까지 들려??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지금 엄청 드르렁더리면서 코골이 들리는데 우리가족은 아니야ㅜㅜ거실나오면 안들리고 내방에서만 들림 원래 우리집 층간소음 딱히 없어서 신경안쓰고 살았는데 설이라 누가 온건가 아니 코골이가 밑에층까지 들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