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학교 총학생회장됐는데 방학내내 본가내려가지도 못하고 총학실 쳐박혀서 맨날 일하거든..근데 매일매일 자괴감 들고 누가 회장님이라고 부를때마다 부담감들고 해야할 일은 산더미고..진짜 그만두고싶다 다 때려치고 집으로 도망가고싶어..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이번에 학교 총학생회장됐는데 방학내내 본가내려가지도 못하고 총학실 쳐박혀서 맨날 일하거든..근데 매일매일 자괴감 들고 누가 회장님이라고 부를때마다 부담감들고 해야할 일은 산더미고..진짜 그만두고싶다 다 때려치고 집으로 도망가고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