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다 그런거 아니고 일부! 이게 무슨 뚯이냐면 부부사이에도 서로 허락하지 않는 한 상대가 거부하면 안하는게 맞는거잖아.근데 .거부하고 안한다고 하면 억지로 하게 하고 안하면 욕하고, 싫어서 안하는건데 자꾸 남들 다 있는 앞에서도 한번을 안자준다는 둥,몸 대주는게 어렵냐며 상대방한테 언어폭력까지 하는 곳이 적지 않다는거.아무리 부부라도 상대방이 거부하면 안해야 맞는거고 강제로 하는것도 성폭행인건데 부부니까 괜찮다며 강제로 하려고 하는 사람들 정말.......ㅋㅋㅋㅋ근데 이런 일을 이혼 관련으로 넘어가서 진행 할때도 이혼사유에 적기가 많이 민망하고 그동안 상대방한테 수치스러운 말 들은것들도 다 적어내기가 좀 그렇다고 차마 말을 못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더 문제같아.어디가서 고민이라고 털어놓기도 좀 그래서 숨기고 혼자 앓거나 인터넷으로만 푸는 사람들도 많고...여러모로 참 답답함.ㅠ

인스티즈앱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