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785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0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ㅠㅠㅠㅠㅠ비게 들어갓다가 나오고 커뮤니티 들어갔다가 히익 하고 나옴..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여러 학교들 난리야 우리 학교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갑자기 왜그러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모르겠음 설이라 그런 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설에 이무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그래서 걍 보다가 눈쌀 지푸려져서 글 올리고 싸움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ㅠㅠ난 그냥 나왔다 할말을잃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세넓또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뭔 일 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글 도배되어잇고.. 다들 어디갔다 이제왔냐면서 ㅇㅂ용어쓰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거지 막 이러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충성충성 필터링 되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학교 에타 페미로 난리나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나가다) 우리쪽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우리 학교인가.. 우리 에타는 페미만 댓글이랑 게시글 써서 누가 보면 페미학교인줄.. 대숲에는 다 페미 싫어하는 사람들이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타카페에서 막 좌표찍고 갔다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페미로 난리나는거 엄청 많은학교가 그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타 원래 그래 ㅋㅋㅋㅋㅋㅋ
자정 불가능하고 완전 익명이라서
한 명의 이상한 애만 잇어도 정상인들은 도망치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우리학교 커뮤니티에서도 한바탕 난리났는데 관리자가 다 블라인드처리해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거 관리자 아니고 그냥 신고누적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즘 쭉빵에서 움직이는거 아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거기 가입한 우리학교 학생들의 소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추측은 그러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박이네... 그럼 다 여자들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 카페는 여자만 가입되긴 해!
내가 쓰니네 학교 에타를 못봐서 모르겠지만.. 아마 남자든 여자든 뒤죽박죽해서 싸우고 있지 않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도 지금 난리 ..원래 잘 안들어가는데 잠깐 들어갔다가 기겁 하고 나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혹시 ㄷ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ㅅㄷ..?? ㅠㅠ 나도 넘 거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ㅠㅠㅠㅠ이런 학교많나보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구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글 봤었는데 메갈만 모인 카페 있나봐 거기에 좌표찍고 에타 점령한다고 그래서 지금 단체행동중인것같아 에타 드러워서 안들어가..후 거의 모든학교가 공격받는중 거의머 디도스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커뮤는 제재라도 하지 에타는 ..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일에 뭐하면서 보내??
15:54 l 조회 1
하객룩 세미정장 가능??
15:53 l 조회 1
다이소 방석 어때?
15:53 l 조회 1
오늘 일어난 일인데 나 일머리 심각하게 없는건지 봐줘
15:53 l 조회 1
공무원 준비 한번 더 해 ?? 말아??
15:53 l 조회 1
근데 나루토 애들은 왜 죄다 맨발 샌들이지
15:53 l 조회 1
진짜 너무 살기싫고 죽고싶어도 자살하면 안되는 이유가 뭐야?
15:53 l 조회 6
나 출근하기 싫긴 싫은가보다 어깨 또 빠졋으면 좋겠다
15:52 l 조회 4
순대국이 좋다1
15:52 l 조회 3
코인 지금부터 조금씩 비트 사는거 어케 생각함?
15:52 l 조회 3
오늘 고척에 야구 보러 가는데 떡꼬치 사가도 될까...??
15:52 l 조회 6
아니 배민 편의점 배달 시켯는데 배달 완료 후에 왜 계속 전화를 하지?
15:52 l 조회 6
합의금 받는데 왜 또 나쁜사람 된 기분 되지3
15:52 l 조회 12
묵호.. 갔다왔는데 진짜 왜 유명해진건지 이해가 안감
15:52 l 조회 14
길 걷다가 스님 마주치면 뭔가2
15:51 l 조회 12
난 가위 눌린 적 한번도 없음 다래끼 난 적도 없고2
15:51 l 조회 10
당근에 갤탭 s10울트라 1TB 110만원이랑 s11울트라 256g 115만원1
15:51 l 조회 3
이정도면 허리 많이 통짜임...?6
15:51 l 조회 35
얘들아 너네는 베라 일 하는데 싱글 레귤러 400개 혼자 준비하라고 하면 그냥 할거야?
15:51 l 조회 8
친구집 고양이보러갈건데 옷이랑 핸드크림 뭐바르까7
15:5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