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은 별로 없는형편에 그래도 비슷한 내 나이또래 사촌들 다 챙겨준다고 십만원씩 줬는데 정작 내가받을땐 나없을때 세배몰아서해야한다고 나 오니까 다 끝나있고 그냥 집에 가고 진짜 내가 돈갖고 한심하게 이러는것같아서 나혼자 푹푹 삭인다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서운해죽겠어 나혼자 말도못하고 혼자 내방에서 질질짠다ㅠㅠㅠㅠㅠㅜ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우리집은 별로 없는형편에 그래도 비슷한 내 나이또래 사촌들 다 챙겨준다고 십만원씩 줬는데 정작 내가받을땐 나없을때 세배몰아서해야한다고 나 오니까 다 끝나있고 그냥 집에 가고 진짜 내가 돈갖고 한심하게 이러는것같아서 나혼자 푹푹 삭인다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서운해죽겠어 나혼자 말도못하고 혼자 내방에서 질질짠다ㅠㅠㅠㅠㅠ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