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200 다이얼 수리거든 ㅜㅜ 비용이 얼마나 들려나...
지금 중고로 10만원 안쪽으로 팔리고 있는데 수리하는데 얼마나 써야되는걸까. 모아둔 돈으로 데세랄 살 의향도 있어서 고민중.. 어디까지 써야될지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NX200 다이얼 수리거든 ㅜㅜ 비용이 얼마나 들려나... 지금 중고로 10만원 안쪽으로 팔리고 있는데 수리하는데 얼마나 써야되는걸까. 모아둔 돈으로 데세랄 살 의향도 있어서 고민중.. 어디까지 써야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