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니가 어떻게 생각할지 잘 모르겠지만... 나... 사실 바이야... 니가 혼란스러워하지 않았으면 좋겠고... 너랑 계속 친구하고 싶고... 좀 겁도 나는데... 나는 이런 나를 인정할 때 진짜 내가 된 기분이 들어... 그래서 이제 어쩌구저쩌구...구구절절... 나:아진짜?ㅋㅋㅋ 나도 친구:헐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친구:니가 어떻게 생각할지 잘 모르겠지만... 나... 사실 바이야... 니가 혼란스러워하지 않았으면 좋겠고... 너랑 계속 친구하고 싶고... 좀 겁도 나는데... 나는 이런 나를 인정할 때 진짜 내가 된 기분이 들어... 그래서 이제 어쩌구저쩌구...구구절절... 나:아진짜?ㅋㅋㅋ 나도 친구:헐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