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모습으로 판단하면서 살 빠졌는데 더 쪘다 뭐라하고 먹은거 다 토해낼 뻔했네 당근 뱃살이 빠졌으니 티가 안났겠죠ㅕㅠㅠㅠㅠ 내가 일하러 온 것도 아닌데 안하니까 뭐하러 왔냐고 뭐라하고 스트레스받아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겉모습으로 판단하면서 살 빠졌는데 더 쪘다 뭐라하고 먹은거 다 토해낼 뻔했네 당근 뱃살이 빠졌으니 티가 안났겠죠ㅕㅠㅠㅠㅠ 내가 일하러 온 것도 아닌데 안하니까 뭐하러 왔냐고 뭐라하고 스트레스받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