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 약간 소위 말하는 4가지 없는 성격인데 그래도 나한테 없는거지 윗분들한텐 잘하거든? 근뎈ㅋㅋㅋㅋㅋ 이모부가 동생한테 나이 먹으니까 몸매가 좋아지네? 그러니까 동생잌ㅋㅋㅋㅋ 부러우면 골반 키우세욬ㅋㅋㅋㅋㅋㅋㅋ 이러고 지금 피방갔닼ㅋㅋㅋㅋ 이모부 벙찌고 이모들은 다 빵터졌어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동생이 약간 소위 말하는 4가지 없는 성격인데 그래도 나한테 없는거지 윗분들한텐 잘하거든? 근뎈ㅋㅋㅋㅋㅋ 이모부가 동생한테 나이 먹으니까 몸매가 좋아지네? 그러니까 동생잌ㅋㅋㅋㅋ 부러우면 골반 키우세욬ㅋㅋㅋㅋㅋㅋㅋ 이러고 지금 피방갔닼ㅋㅋㅋㅋ 이모부 벙찌고 이모들은 다 빵터졌어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