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뜯어지지만 않으면 뭐 다시 새 거로 간다거나 그러지 않지..? 나 붙이는 거 3년 정도 했는데 멀쩡하고 이 안 틀어져서 치과 갈 생각도 안 하고 그냥 사는데 시간 지나면 바꾸고 해야하나 해서...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이거 뜯어지지만 않으면 뭐 다시 새 거로 간다거나 그러지 않지..? 나 붙이는 거 3년 정도 했는데 멀쩡하고 이 안 틀어져서 치과 갈 생각도 안 하고 그냥 사는데 시간 지나면 바꾸고 해야하나 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