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개념챙기고 있는건 기본. 허세 진짜 우웩임... 진짜싫음ㅠ예의바르고 생각이 올바른 사람이어야함. - 외모는 평균 이상은 되어야함 난 얼굴을 보니까 하하 그리고 키는 별로 상관없는데 크면 좋긴하지! 하지만 별 신경안씀 내 키가 작기때문...8ㅅ8 - 어깨가 좀 넓으면 좋겠다! 하지만 어깨 좁은데 팔에 근육 있으면 상관없음. 또.... 코끝부분이 둥글둥글?한 사람을 별로 안좋아하는듯ㅠ 약간 복코같은....? 코끝이 뾰족한 사람이 좋다 - 몸 옆통??? 옆라인???이 얇은 사람이 좋아 그래서 마른 사람을 좋아함! 근데 막 마른비만 이런사람말고 잔근육이라도 있는사람..... - 자기를 사랑하고 꾸밀줄 아는 사람이면 좋겠음! - 학력도 좀 좋아야함..... 근데 학력 안좋아도 자기 능력이 좋으면 괜찮음 이렇게 말하니까 친구들이 쓔뤠기라고 평생 혼자살아래 흑흑8ㅁ8 결론 : 현실에 없을 확률 99.9% 그리고 나는 그 0.1%에 모든걸 걸겠다 (진지)

인스티즈앱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