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807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어차피 조별토론 무조건 있을 삘이지?????
대표 사진
익인1
예어ㅏ 조별 토론 및 발표의 냄새가 진하게 난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좀 하루를 일찍 끝내고 싶은데 그날 12교시 수업 듣고 바로 옆 교실에서 저 수업을 34교시로 하는데 교수 신경 안써도 되겠지ㅜㅜㅜ 대부분 교수님들이 저 과목을 작년에 안하셨던건지 정보가 1도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잉?? 미안해 잘 이해를 못하겠다 12교시 수업이랑 34교시 수업이 교수님이 같으신 거야?? 그게 맞다면 전혀 신경 쓰지마~.~ 대신 겨수님이 너익 이름이랑 얼굴 외우실 수도 있어! 그게 득이될지 해가될진 사바사 케바케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ㅅㅜ 다른 교수님이셔ㅜㅜ 저 과목 자체가 이번에 새로 생긴고래!! 그냥 아무 생각 없이 하기로 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옹 생각보다 별로인 것 같은 수업이 더 나을 수 있어! 익잉이 잘 쉬다가 행복한 학교생활 보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의외로 꿀일지도 몰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필수야.. 진짜 안듣고싶름ㅌㅌㅌㅋㅌㅋㅋㅌㅌㅋㅋㅋㅋㅋ 윗댓 봐줄래..? 괜찮겠징ㅜ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나중에 자취하면 에어컨 설치 무조건 할거임
3:13 l 조회 3
잭클린 잘생겼어
3:13 l 조회 2
익들이 꿔본 꿈 중에 제일 이상했던 거 있어?
3:13 l 조회 3
근로장려금으로 엄마한테빌린거갚ㅇ
3:12 l 조회 7
리그오브레전드 오늘 승률 5승 2패 야르
3:12 l 조회 5
니네 내 상황 어떻게생각함?1
3:11 l 조회 17
면접볼때 슬랙스 말고 면바지입어도돼..?5
3:11 l 조회 8
창문없는 방에서 어떻게 살았지
3:09 l 조회 11
하닉 낼 나락가냐
3:09 l 조회 15
아 개꼴받네진짜 1
3:09 l 조회 22
다낭이 좋아 나트랑이 좋아 ?4
3:09 l 조회 11
알바하는 익들 질문4
3:08 l 조회 33
딱 쌍수만 했을 때가 제일 예뻣음
3:08 l 조회 24
상견례 자리도 반씩 부담함?4
3:07 l 조회 42
entj랑 estj 중에 누가 더 자기자랑 심함?5
3:07 l 조회 20
얼굴 잘 못외우는 익들 알바 어케 함 5
3:06 l 조회 42
눈,코만 했는데 인종이 달라진 느낌드네 ㄷㄷ
3:06 l 조회 14
나 10년 전에 퍼컬 검사했을 때 가을뮤트 나왔는데
3:05 l 조회 16
눈썹 타투 언제 옅어질까6
3:05 l 조회 18
와 집에 쥐 탈출할뻔함
3:03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