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870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816
이 글은 8년 전 (2018/2/1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인터넷으로 100프로 정품이다 어쩌다 하고 파는데 받고보면 가품인 곳 엄청 많아,, 내 지인도 그렇게 피해봤어 이유없이 싼곳은 없다 

55만원짜리 구찌지갑 39에 샀는데 그거마저 사기였음 

중요한건 박스,영수증,더스트팩 다 카피해서 명품알못들은 진품이라고 생각할거야ㅇㅇ.. 

공식 홈에서 사!!!! 제발!!! 

꼭 구찌뿐만이 아니라 토리버치 마이클코어스 이런 가방도 해당되니까 조심 또 조심!!!!!!
123

대표 사진
익인468
헐 나 티몬에서 코치지갑 사려했는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1
토드백 샀는디 공홈이랑 만원정도 차이 나는데 괜찮겠지...? 이미 주문해버렸는데 배송중이라 취소할 수가 없어ㅠㅠㅠ 차라리 만원 더 주고 공홈에서 사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2
롯데백화점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3
롯백같은곳은 괜찮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4
카메라 같은고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5
댓글마다 말이 다 달라서 뭐가 맞는 건지ㅠㅠ 사이트마다 짭이라는 익인도 있고 정품이라는 익인도 있고 화장품도 짭이 있다는 건지 없다는 건지 모르겠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2
화장품도 짭 있고 맥 립스틱도 짭으로 다 팔아
성분도 다른것도 있고
맥립스틱은 보통 백화점에서 하나 산거
인터넷으로 산 립스틱에 뚜껑 끼워보면
크거나 작은거로 알 수 있어
맥이 짭이 엄청 많음
예전에 ㅌㅁ에서도 아이오페 인가 쿠션 짭 팔아서 난리났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7
아냐 필웨이같이 정품인증된 병행수입업체도 많아 ㅋㅋ a/s가 힘들다는 단점이 있지. 그래서 난 벨트같은건 병행수입쓰고 가방은 매장간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8
나 어제 cj몰에서 120만원 가방 결제했는데 그것도 가품일까ㅠㅠ 불안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9
공식몰도 가짜...?있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0
향수는 진짜 보고사는 게 맞는 거같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3
향수/화장품/가격이 많이나가지 않는 명품류 (벨트, 카드지갑 등등) 이런건 인터넷에서 안 사는걸 추천..
가격이 많이나가지 않는 제품들은 인터넷에서 사면 짭 올리고 인터넷이랑 가격이 정말 얼마 차이 나지 않으니까 보통 인터넷에서 많이 삼. 가격도 비슷한데 설마 짜가일까? 하면서 근데 보면 짭인 경우 엄청 많음.

맥 립스틱같은 경우도 짭 엄청 많고, ㅌㅁ에서도 아모레 쿠션 짭 팔다가 몇년전에 난리났었음.

향수는 인터넷에 구별법 많이 나와있어. 박스가 2중 포장이라던가 그런경우.. 등등. 난 항상 향수 백화점에서 특가로 사는데 인터넷보다 더 싼 경우 있어. 근데 정가가 7만원인데 말도안되게 2만 이런건... 의심해볼만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4
뭐든 보고 사는 게 나음 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7
맞아 나도 인터넷이 더 싸더라도 웬만하면 매장가서 산다... 하도 짭 이런 게 많아서 정품 보장 한다고 해도 못믿겠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8
향수 인터넷에서 2만원대인거 거의 짭이나 유통기한 지난거 알콜넣어서 양늘린것도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9
헐 그러면 카메라 이런것도 11번가 이런데서 구매하면 짭이야..???? 공식홈페이지에서 사려니깐 너무 비싸가지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0
그럼 질슈트어트나 러브캣 이런데도 가서 사?
아님 공식홈이나? 11번가 이런데는 좀 더 싸서 그런데서 사려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2
나스 블러셔 인터넷최저가 2만원이던데 사두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1
정품은 아닐거라고 생각해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4
공식몰은 진짜 그 백화점에서 보내는거라 짭 없음 근데 오픈마켓은 잘 살펴봐어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6
현대몰에 들어가보니 그 상품 사진도 백화점에서 찍은 거 같고 현대백화점 이런거 뜨던데 그럼 괜찮겠지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7
웅 그런건 괜찮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8
고마워ㅠㅠㅠㅠㅠ 이제 돈만 모아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0
인터넷 면세는..?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1
이건 당연히 짭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2
난일단 명품살돈부터 모아야겠....(울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4
신세계몰에서 샀는데 ㄱ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6
ㅇㅈ... 인터넷이서 토버리치가방 12만원주고 샀는데 딱봐도 가품인거 너무 티나서 못매고 다닌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7
막 11번가나 옥션같은데에서 신세계 ㅇㅇ점 롯데백화점 ㅇㅇ점 이런곳도 조심해야되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2
구찌 공식홈페이지에서 살꺼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6
http://m.elandmall.com/goods/initGoodsDetail.action?goods_no=1711418473&vir_vend_no=VV17004790
마이클코어스 이랜드몰 짭일까..? 이미샀는데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8
AK몰 여긴 괜찮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5
ㅇㅇ짭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0
롯데아이몰 여기도 짭일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2
백화점에서 하는몰들은 ㄱㅊ해 익들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6
희희 구찌 공식홈에서 사세여 다덜~!~!~!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0
첨부 사진익인아 ㅠㅠ lf몰 입점이라고 돼있고 이렇게 업체 배송이라고 되어 있으면 정품 맞는 걸까? 입점이라고 적혀 있는데 매장 주소 찾아보니까 명품 편집샵이래 'ㅅ'...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542
헛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안심이 된다 흑흑
8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ㅠㅠㅠ
4:35 l 조회 1
송톱 령잘했가사 때니까 오타 이난리암
4:34 l 조회 2
해외거주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1
4:33 l 조회 5
이 자세는 정말 안좋은거구나
4:31 l 조회 22
교촌치킨 레드랑 불닭 먹고 불똥꼬쑈 하는 중
4:30 l 조회 4
으아 진짜 죽고싶은 흑역사가 왤케많이 떠오르냐3
4:29 l 조회 19
사회에서 만난 지인들중에 정확한 나이모르는 익 있엉??3
4:28 l 조회 31
배고프면서 배부름...1
4:28 l 조회 5
여초회사에 남미새 있는데 남자직원 네번째 꼬시는 중 꼴보기싫음..ㅠ 5
4:26 l 조회 31
혼자 하이디라오 가본 사람 있어?
4:22 l 조회 11
:) < 이거 진짜 싫다22
4:19 l 조회 123
나ㅜ자라 알바 왜 한다고 했지2
4:18 l 조회 107
전공 안 맞는 것 같아...2
4:16 l 조회 33
드디어 토너패드 다 썻다!! 쌔거 꺼내야징4
4:16 l 조회 20
엄청 맛있는 미숫가루 먹고 싶다3
4:15 l 조회 11
아니 자꾸 한명이 뭔 어그로끌릴것같은글들 골라서 올리는거같은데 1
4:15 l 조회 36
출산하고 2년은 부부관계 므조건 최악 된다는데 진짜임?22
4:14 l 조회 261
화장실 습기 없앨때 환풍기 제습기 동시에 틀어도 되나??1
4:13 l 조회 11
이사진 인스타 올렸어! 40 2
4:13 l 조회 79
귀신들 진짜 치사한 거 같아1
4:13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