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3095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
이 글은 8년 전 (2018/3/04) 게시물이에요
얼마쯤해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8만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도수없는데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엉 보통 다 그 정도얍 쓰니는 얼마 생각하고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터넷에서는 만원이나 이만원정도 하길래...난 그정도할줄알았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트박스...? 라고 해야하나 잡화점 (?) 가면 1~2정도에 살 수 있더라! 테가 좀 약해보이긴 한데 가성비 나쁘지 않았어!! 근데 테 구부러지면 안경점가서 다시 고쳐야해ㅠㅠㅠ 보통 테 구부러진건 공짜로 해주신답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진짜?? 뭐 어차피 질은 딱히 상관없어서... 아트박스 가봐야겠당ㅋㅋㅋㅋ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알없는 거 4만원인가 5만원 주고 샀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왜케비쌐ㅋㅋㅋ큐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3.5였어 동그란 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ㅏ...생각보다 비싸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테만 사..! 도수 없는 안경 쓰면 점차 시력 나빠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진짜???근데 알없는거는 좀 이상해보일까봨ㅋㅋ큐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냥 테만 끼고 다녀 ㅋㅋㅋㅋㅋ 사실 다들 별로 신경 안써서..유심히 보다가 알없는거냐고 묻지 뭐 특별히 알없다고 이상하게 생각하지도 않구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8
테는 얼마정도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안경점에서 사서 좀 비싸게 주고 샀어 삼만오천원! 동그란거! 내가 간 안경점에선 동그란 안경 기준으로 이만원까지 봤당..안경점 아닌 다른 상가같은데서 사면 만원도 봤어 근데 이건좀 패션안경..? 인게 너무 티나서..! 개인적으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른익인
알없는거랑 알있는거랑 가격차이많이나??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10
(지나가다) 렌즈가 생각보다 비쌈니다...ㅠㅠㅠ 도수없어도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즌 출근 걱정된다 하....
9:37 l 조회 3
올 여름 계속 이러려나?
9:37 l 조회 2
인티에서 원나잇하는 친구썰 충격적이었는데
9:37 l 조회 3
족저근막염있는 익들아
9:37 l 조회 3
다이어트 해본익들아 정체기 겪어봤어???
9:37 l 조회 2
근데 여초와서 비혼하는 사람 쳐봤자1
9:37 l 조회 6
아 나 ㅇ내일 연차인데 뭔가 일 찝찝하게 실수한거 있는 것 같아서 너무 불안해
9:37 l 조회 5
장염 처음걸렸는데 열이 이정도로 날줄 ㄹㅇ 모름
9:37 l 조회 4
스탠리 네이버스토어에서 오십프로 세일해
9:36 l 조회 7
아니 왜 주말저녁엔 일찍 눈이감기는걸까? 새벽까지 유튜브보고싶은데 ㅜㅜ
9:36 l 조회 3
친구 결혼식 동영상이나 사진 영원히 저장해둬?3
9:35 l 조회 15
와...나 후레쉬 계속 켜놓고 잤어 아이폰 가격도 올랐는데
9:35 l 조회 8
ㅈㅂ 봐줘! 시간 갖기로 하고 만나기로 했는데 답이 없어 2
9:35 l 조회 21
가족 친구 돈 명예 순위가 어떻게 돼?1
9:35 l 조회 6
해외거주 해외애들 시간감각 진짜 ㅋㅋ
9:35 l 조회 8
스탠리 색 골라줘 제발6
9:34 l 조회 34
혹시 회사 동기 시부상 빙부상도 조의금 보내...?6
9:32 l 조회 7
얘들아 당근에서 개더러운 자전거 팔면 사려나?6
9:31 l 조회 25
키수술 윤곽양악도있는데 왜 손가락뼈수술은없지
9:31 l 조회 7
한국 여자가 진짜 성격이 드세? 19
9:30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