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3106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
이 글은 8년 전 (2018/3/04) 게시물이에요
주위보면 고등학교 때는 공부 잘하면 장땡이다 이런 말씀 많이 하시잖아 내가 공부를 잘하긴 하는데 잘 안 꾸민단 말이야.. 내가 2일에 보는 얘들마다 말걸고 이야기도 많이했는데 집에와서 갠톡해보면 말이 끊어지고 날 싫어하는 것 같아ㅜㅜㅜ 그래도 청결하고 붙임성 좋다는 말 많이 듣는데 왜지..
대표 사진
익인1
조금 꾸며보는건 어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그리고 1등이 뭔상관이야!!!오히려 똑똑한애들이 더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학교가 아예 화장이 금지여서 뱅앞머리를 시스루뱅으로 바꿀까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그리고 선크림정도면 괜찮을것같아 색있는 립밤이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소에 썬크림하고 틴트바르고 다니는데 눈썹이나 눈화장은 아예 안 해 이 정도만 해도 괜찮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 눈썹 정리 깔끔하게 하구!! 여드름 피부면 피부과가는것도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알겠어!! 좋은 조언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여고에선 꾸미는거 안 꾸미는거 상관없음 뭐 놀러갈때만 예쁜 옷 입으면 되고....그냥 쓰니가 그런거 신경쓰지 말고 편하게 다가가고 친절하게 대해주면 친구들도 좋아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쓰니가 덜 꾸몄다고 쪽팔려하거나 착하게 다가가고 노력했는데 덜 꾸미고 1등이라는 이유만으로 쓰니 미워하면 그건 걔네 잘 못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고마워 내가 금요일날 소심하게 있던 것도 아니고 말 진짜 많이 했는데 당황스러웠어ㅜㅜㅜ 많은 위로가 됐어♥♥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꾸며도 공부 잘하고 성격 좋으면 친구 많음 그냥 쓰니가 그렇게 생각 하는걸수도 있엉 아직 며칠 안지났잖ㅇ 걱정하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러겠지ㅜㅜㅜ....? 학교에서 밝은척하기 힘들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 걱정하지말고 자연스럽게 친해져봐 쓰니가 안꾸몄다고 친구 없으면 반 친구들이 문제 아닐까 굳이 꾸미고 싶지 않은데 꾸미지마 월요일날 가서 말 걸어보고 친구 빨리 사귀길 바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따숩다ㅜㅜㅜ 인티에 왜이렇게 착한 사람들이 많은거야.. 너무 감동먹었어😍😍 꼭 나와 어울리는 좋은 친구들 많이 사귀고 올게!! 진짜 표현할 단어가 없다.. 너무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친구 많이 사귀구 올께 쓰니도 많이 사귀구 와 !-!!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야 나는 쓰니가 편한대로 학교생활했음좋겠다! 아직 학교간지 얼마되지도안했으니까 다들 어색해서 그런걸거야! 안꾸며도 괜찮아 나는 귀찮아서 화장하는것도 별로 안좋아해서 틴트만 살짝바르고 댕겼는데 3년동안 진짜 잘 지내고 졸업했어! 잘 될거야💕 너무 걱정하지말구! 그리고 안꾸민다고 공부잘한다고 쓰니 별로 안좋아하는 친구는 쓰니도 상대하지말구 쓰니 좋아하는 친구들이 더~~~~많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히익 장문의 댓글 남겨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감동받았어ㅜㅜ 나랑 잘 맞는 친구를 사귈게!! 우리반에 노는얘들 무리가 15명정도 되서 뭔가 심리적으로 압박이 심했는데 진짜 댓글 보고 마음이 편해졌어 혹시 친구 많이 못 사귀더라도 공부 열심히해서 멋진 사람이 될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엥 안친하니까 말끊기는건그럴수있지 좀더잘지내봐 반1등인거랑 뭔상관인지모르겠ㅅ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위 인터넷보면 고등학교 때는 공부잘하면 그래도 아싸는 면한다해서 적기도 했고 내가 단상에 나가서 상받았는데 내가 받구 들어와서 수군수군거리는거야 그래서 얘들이 날 부담스러워하거나 편견(?)이 생겼을 수도 있다는 의미로 적은거야 나도 내 나름대로는 금요일 날 활발하게 지냈고 성격좋다는 말도 들었는데 학교 끝나고 보니까 막상 아니었던 것 같아서 적어본거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흠...활발하게했으면 애들도 좋게봤을텐데 막 상도받았으면 대단하다구생각하고말이야 왜그랬을까 ㅜ 여러명한테다가가기보단 한사람잡고 좀친해진담에 둘이 다른애들섭외해서 무리를만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ㅎㅎ! 고민 들어줘서 고마워😀😀 내가 조금 더 노력해볼게! 주말 잘 보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말랐는데 섹시할 수가 있나..?
22:27 l 조회 1
내가 너무 불효자인 건가?
22:27 l 조회 1
나는 겁나 늙을때까지 살고싶지않음...
22:26 l 조회 3
개랑 고양이도 방구뀌면 뿡 소리 나??
22:26 l 조회 3
보통 프로포즈할때 반지 사이즈 어케 알어 ?
22:26 l 조회 2
생리안하는 대신 ㄹㅇ군대 가고 싶음…
22:26 l 조회 8
하이닉스 목표주가 실화임...?
22:26 l 조회 12
다여트 시작
22:25 l 조회 4
원래 소식좌들은 치킨 네조각에도 배부르나? 2
22:25 l 조회 9
동기들이 미래적금 가입 안 된다고 슬퍼하는거야
22:25 l 조회 12
다들 사주 믿어?3
22:24 l 조회 19
스폰지밥 빙의하고 싶다
22:24 l 조회 5
나 당근에 내 지갑 팔리면 집에 있는 안쓰는거 나눔해야지
22:24 l 조회 6
뽑기방 직원들 상주하면서
22:24 l 조회 10
그러고 보니까 학교쌤들 연차 쓰는거 못 봤는데4
22:23 l 조회 41
자취익 집에 있으면 토할 거 같아...
22:23 l 조회 13
27살인데 체력적으로 늙은거를 느낌…2
22:23 l 조회 26
얼굴 올리는 익들 대단하다1
22:23 l 조회 13
날씨 진짜 왜이리 시원하니
22:23 l 조회 5
직잭 블프때 얼마 썼어...???
22:23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