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3185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5
이 글은 8년 전 (2018/3/04)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야자 의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거의 반강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초반엔 남아있지ㅋㅋㅋ 그이후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린 고1때는 꽤 있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차?? 공부 잘하는 학교였나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많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미래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쓰 미래입니다. 많이 도망가고 교문에서 걸리고 질질 끌려온 적도 많지만,, 벌점 받고 청소하면 없어지고 끝이기 때문에 난 학교에 9시까지 있을 자신이 없어서 튀었어 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나는 그냥 잘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장 그냥 자도 돼~ 고3 땐 책상 다 밀고 잤는데 공부하는 애들은 클래스1에 가서 공부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ㄷㅐ박ㅋㅋㅋㅋㅋㄱㅋㅋ 공부할 애들은 남아서도 하는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야 사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학년 때 신청해놓고 하기 싫어서 맨날 튀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미래의 모습인가봐ㅋㅋㅋㅋㅋㅋㄱㄱ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야자 튈거면 아예 튀어야 해 중간에 나갔다가 다시 들어오면 백퍼 걸려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친구들 나갔다가 야자 감독 쌤한테 걸려서 욕 먹고 담임쌤한테도 혼났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 담임쌤도 혼나시다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때 소풍 전 날이았는데 애들 걱정 많이 했는데 월요일날 혼내시더라 더 짜증났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뭔가 시간차공격과 같은 개념인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그런가봐,,,, 근데 난 사실 야자 맨날 1학기만 하고 2학기 땐 안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야자 해도 공부 안하고 해서 그 시간에 차라리 집 가서 핸드폰 하는게 더 낫지! 했다,,, 야자 ㄹㅇ 노쓸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나도 곧 익인이 말을 깊이 깨달을 수 있을 것 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크흑 정말 명심해둬,,, 야자로 설레하는건 하루뿐이야,,,, 어쩌다 야자 안하는 날엔 축제 분위기지 껄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대박 안 하는 날도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우리는 문화의 날이라고 있는데 그 때마다 야자 안하고 6교시 하고 집 가! 그리거 작년엔 매주 수요일마다 야자가 완전 자율이었거든 야자 해도 출석 반영 안되는? 그런 날 있었는데 올해는 어찌될지 모르게써,,,, 몇번 있더라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와 댑악... 우리는 다 7교시던데ㅜㅜㅜㅜㅜㅜㅜ 부럽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나중에 바뀔거야! 우리도 1학년 땐 야자 거의 맨날 했거든ㅠㅠㅠㅠㅠ 2학년 땐 쌤들이 포기했는지 저런 날 만들어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엌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우리 학년이 유독 공부를 안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준화로 들어온 세대라 그런가 우리 들어오기 전까진 그래도 공학 중에선 나름 잘하는 학교였는데 우리 때부터 다 망했어 쌤들이 맨날 너넨 선배들이랑 왜 이렇게 다르냐고 뭐라 하는데 애들이 알아서 무시하더랔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왘ㅋㅋㄲㄱㅋㅋ우린 익인이네랑 정반대... 선배들이 날티나고 우리 들어오고서부터 명문고 됐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와 부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사람들이 명문고 소리 하면 애들 다 비웃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선배들이 밑판 잘 깔아줘서 학종으론 나름 유리할 것 같은데 생기브 뭐 채운게 없어서 망했어,,,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왜 비웃엌ㅋㄲㅋㄲㄱㅋㅋㅋ괜차나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결과도 긍정적일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애들도 알더라고 우리 학교는 더 이상 명문고가 아니란걸,,,,^^ 맨날 쌤들이 명문고 명문고 거리는데 내가 더 창피해,,, 학교폭력이랑 애들 담배핀다고 민원 들어오는게 몇갠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흑 올해 진짜 열심히 해야하는데 이러고 이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헉 작년 울학교 보는것 같아 우리도 고작 16살 새꺄들이 학폭 일으켜서 경찰 오고 난리도 아니였... 남자애들 진짜 답 없었었다ㅋㅋㅋㅋ괜차나 밥도 급하게 먹으면 체하듯이 공부도 급하게 하면 체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야자하기싫어서 몰래 도망치다가 걸려서 벌점받구 그랬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이렇게 해맑게 얘기해ㅋㅋㅋㅋㅋㅋㅋㄱ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난 과거여서 ㅋㅋㅋㅋㅋ 웃프다 히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ㄱ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얼굴뽀샵 젤 잘되는 공짜어플 잇어?
18:50 l 조회 2
아ㅋㅋ에어컨 켜짐 예약 있으니 개좋다
18:50 l 조회 3
채용이메일로 문의메일 보냈는데 읽고 씹은 회사,, 걍 지원 ㄴㄴ?
18:49 l 조회 8
검토 한번했는데 마킹병옴
18:49 l 조회 3
갤럭시 s25 s26 1
18:49 l 조회 5
백수익들 공백기 얼마나 됨?2
18:48 l 조회 21
아빠가 그럴사람이 아닌데2
18:48 l 조회 15
비타민 c는 다들 꼭 챙겨먹어
18:48 l 조회 16
저메추 해주라1
18:48 l 조회 5
나보다 더 길치 있으면 인정해줄게2
18:48 l 조회 13
면접 왜 불렸지ㅋㅋㅋㅋ
18:47 l 조회 12
뭔가 2018년 여름 더웠던거처럼 2026 여름 시원한거 계속 회자될거같음
18:47 l 조회 5
공시생 동생 이번에 총합 450점이라는데 합격 가능하나?
18:47 l 조회 9
어렸을때 나쁜기억은 아빠한테서 더 많은데 엄마 짜증내는거보면 너무 듣기싫음
18:47 l 조회 8
점심때 한명은 짜장면 한명은 초밥먹었대6
18:47 l 조회 26
남부터미널역이나 터미널 안이 꽃집 있나..?1
18:47 l 조회 6
혈육이 집에서 자꾸 전담피는데3
18:47 l 조회 10
중소기업중에 야근하면 수당주는회사 많아?? 2
18:46 l 조회 12
인생 선배님들….저 좀 도와주세요 흑흑🥹🥹ㅜㅜㅜ1
18:46 l 조회 10
연인이랑 헤어지고나서 전 연인을 못잊어서 자살하는 경우가 있어?6
18:4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