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3281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내 남친은 직장인 이라해야하나 그냥 고3때 취업한 케이스 ! 

난 재수를 하는데 공부 12월 부터 시작했고 

12월 부터 지금까지는 설렁 설렁 했거든 

나는 재종이 아니고 독재인데 수학 영어 학원을 다녀 

2월 까지는 내 수업시간 맞춰서 가서 수업을 듣고 

10시 수업 8시 수업 이런식 이라서 낮에는 아침부터 공부하고 

가끔 친구들이랑 술 마시러 다녔단말이야 

그래도 나 공부 할거 다 하고 갔고 별로 안다니고 했는데 

2월 이후로는 내가 술 끊어서 놀러도 안갔단말이야 

 

근데 내가 어제 파마를 했거든 염색도 검은 머리 올라오길래 

하는김에 뿌염도 했단말이야 

내가 화장 하고싶은날는 화장도 하고 하는데 

그런경우가 가족 외식 가아끔 가는거거든 ? 

남친이 나한테 가끔 재수생이 뭘 꾸미냐 하고 

 

자기 친구들 중에 의대 가려고 재수하는애가 있대 

걘 머리 밀었다 말하더라 근데 내가 느끼기엔 

얜 이러는데 너는 뭐야? 이렇게 들리더라고 

 

비교하는ㄱㅓ 처럼 들리고  

나보고 자기는 재수 언제부터 시작해? 이러더라고ㅠㅠ 

 

걍 웃으면서 받아들이고  

 

자기가 재수생이 맞는지 모르겠어.. 이러는거야 

나 그때는 진짜 기분 너무 나빠서 응 나 재수생 아니야 

나 잘게 하고 넘겼거든 

 

 

근데 오늘 너무 화가나서 학원 3시~11시인데 

12시에 학원 간다고 폰 놓고간다 해놓고 

짜증나서 폰 놓고 학원 다녀왔는데 삐진거야 ,, 

 

그래서 쌓인거 다 말하고 이렇게 보냈는데ㅜㅜㅜㅜㅜㅜ 

ㅜㅜㅜㅜㅜㅜ 나 잘한거맞니ㅜㅜㅜㅜ

내가 남친한테 카톡 이렇게 보냈는데 ㅠ 괜찮을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 재수생은 꾸미면 안 됨? 사고 방식이 이상하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근데 뭐라해야하지 질투나서 그런다는 식으로 말한것도있는거같아서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거보고 기분 나쁜 티 내면 감히 아무것도 모르는 제 3자인 내가 말하긴 좀 그렇지만 좋은 남자친구는 아닐 수도 있다고 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라면 재수생이 꾸몄다고 누구는 어쩌고~ 하는 것도 기분 정말 많이 상했을 것 같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하 나도 이런면에서 저러는거 보면 정이 좀 떨어지기도 하고 한번 더 그런식으로 말하면 그때가서 이걸 얘기 하려했거든 근데 그냥 말하는김에 말했어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했어. 미리 얘기해서 나쁜 게 아니라고 봐 저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 기분 안나빠하겠지..? 지금 기분으로는 화내면서 말하고도 남을 감정인데 그러면 서로 기분 안좋고 월요일 부터 좀 그럴거겉아서 내가 할수있는 한 최대한 둥굴게말했어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일파는 후손들은 조상이 부끄러울까?
10:11 l 조회 1
요즘 누워서 두피에 괄사 엄청 하는데 얼굴 리프팅된 느낌
10:11 l 조회 1
고양이들 이름이 어떻게 빠삐뿌뻬뽀 (미소의 세상)
10:10 l 조회 4
카톡 주담대 해본사람
10:10 l 조회 5
몇십년뒤에 후손이 기억할만한 업적이 있는건 대단한거같아
10:10 l 조회 5
타지에서 전주로 이사온 사람 있니?
10:09 l 조회 5
헬스장 찾아보는 중인데 이거 어때??
10:09 l 조회 5
여름 맞냐 무슨 가을처럼 선선하네2
10:09 l 조회 21
당신은 사회에 박제되셨습니다
10:08 l 조회 18
아니 남친 진짜 개찡찡대는데 정떨인거 정상이야? 15
10:08 l 조회 35
지성인데 쿠션 추천해주라 명품브랜드로....!!!!
10:08 l 조회 4
익들아 음료 테이크아웃해서 비닐 캐리어에 넣고 버스탈수잇어? 3
10:08 l 조회 9
친구가 안산은 시체팔이도시 전라도신안이랑 동급이다 이럼2
10:07 l 조회 21
파리에서 어제 하루 100명이 죽었대1
10:07 l 조회 75
다들 휴대폰 6~7년 썼으면 바꿔?2
10:07 l 조회 15
너희는 소중하게 여기는 친구가 너희한텐 아닌 경우 겪어봄? 4
10:07 l 조회 13
오늘 시험 끝나면 신점 예약할 거다
10:07 l 조회 4
손톱깎이 다이소꺼 좋아?
10:07 l 조회 2
어릴때랑 지금이랑 많이 달라지긴했나봐
10:07 l 조회 4
bmi18.9인데 안말라보임1
10:0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