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3285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밥을 챙겨주셔 

너무너무 감사한데 이제부터 학교석식 챙겨먹을것같거둔 ㅠㅠ(개강하니까!) 

내가 월화목 과외가는데 월화는 괜찮구 목요일만 챙겨주시면 될 것 같다고 할까?ㅠㅠㅠ 너무 버릇없어 보이니..?흐어어어어엉
대표 사진
익인1
목요일만 챙겨달라는 건 좀 그렇고 학교에서 먹을 것 같다구 괜찮다구 해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월요일 화요일은 학교에서 먹을것 같아요!하면 되려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안 챙겨주셔도 된다고 너무 감사했다고 하는게 낫지 않을까?ㅠㅠㅠㅠ 언제만 챙겨주세요 이건 좀 그래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ㅠㅠㅠㅠㅠㅠ그냥 먹지 말까하는 생각도 드는데 목요일은 네시간동안 그집에서 과외해서..체력이딸리거든 ㅠㅠㅠㅠ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그 전에 커피나 작은 쿠키 가져가면 어때? 어머님이 밥 챙겨주시는건 어머님의 호의지 의무가 아니니까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정말 감사한 분이셔ㅠㅠㅠ 긱사살아서 밥챙겨먹기 힘들겠다고 신경써주시거든 ㅠㅠ 조언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뭔가 그렇다... 챙겨주시지말라하던가 그냥 먹던가 하나만하는게 낫지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목요일은 네시간 과외라 너무 체력이딸려서...ㅠㅠㅠ 월화는 두시간씩이거든
말씀을 어떻게 드려야할지 모르겠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벅 말고 두유로 변경되는 곳 어디 있어??
8:55 l 조회 2
남친하고 학벌차이 나는 거 어떻게 생각해?
8:54 l 조회 2
언니랑 고양이랑 친해지는법 머있을까1
8:54 l 조회 4
멍들때 작았다가 점점커져??? 2
8:51 l 조회 21
길이길이 남을 우리의 71억
8:50 l 조회 21
컴포즈에 프로틴커피 생겼으면 좋겟다
8:49 l 조회 10
주말아침에 성심당 롯백이 낫나 dcc가 낫나...1
8:49 l 조회 10
아니 왜 돌돌이 써놓고 그대로 둠??????????!!!!?6
8:49 l 조회 24
성격 드럽거 예비범죄자면 안만나는게 낫지?2
8:48 l 조회 17
트위터 영구박제로 복수했습니다
8:47 l 조회 15
아는 오빠 사회성 ㄹㅈㄷ로 없는데2
8:47 l 조회 52
잘챙겨주고 섬세한데 무던한성격인 남자없겠지?3
8:46 l 조회 50
4인석 내 앞에 애랑 애엄마 앉았는데 3시간 째 울어 4
8:46 l 조회 99
갤탭도 좋음??2
8:45 l 조회 9
폼롤러할때 내는 소리 개듣깃맇네
8:45 l 조회 31
우즈벡 좋다 골 5개만 더 넣자
8:44 l 조회 21
일본 4박 5일 예산 얼마 잡아야할까...3
8:44 l 조회 64
앗싸 신고처리해준당
8:43 l 조회 12
말차크림 크루아상인데 가방에 넣어두고 돌아다녀서 떡된거봐ㅋㅋㅋㅋ4
8:42 l 조회 354
얘들아 화나도 대답해주면 화풀린줄 알아?1
8:40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