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3292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대학 안 다니는 익인은 그저 구경만 할뿐..........
대표 사진
익인1
22222 그게 바로 나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 고졸인 나익은 그냥...부러울 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재미없어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밌어 보이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냐..매일매일이 피곤해 죽을꺼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래보여...ㅠㅠ 익인이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 고졸취업 익 그저 개강이 부럽고 출근해야하능데 안 자고 있다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출근 ㄹㅇ 싫어...그래서 난 퇴사를 했지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머싯섴ㅋㅋㅋㅋㅋㅋ 이직은 안 하규? 대학가는고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가 돈을 제대로 안주고 쉬지도 못해서 그냥 무작정 나와버렸다........대학은 안가구 다시 일 구할라고ㅠㅠㅠㅠㅠ그때 못 쉰거 다 쉬는중ㅎ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돈을 안 주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푸우욱 쉬어ㅠㅠㅠ 혹시 무슨 직업이었오? 나 너무 격렬하게 퇴사하거 싶은데 이미 월급에 익숙해진 씀씀이를 못 감당할 거 같아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난 앱개발 했었어!! 나도 월급으로 돈 쓰는게 익숙해졌었는데 퇴사하고 집 밖으로 안 나가기도 했고 돈 쓸일이 별로 없어서 한달치 월급으로 살만했어! 물론 이제 돈이 부족해서 일을 구하고있지만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헉 앱개발 넘 머싯ㄷ잖아....! 난 퇴사하게 되면 대학 갈 생각인데 주변 친구들 대학 생활이 넘 부러워ㅠㅠ 익인이는 안 그래? 그래서 요새 내 미래를 모르겠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솔직히 나도 지금 내미래 답 없어서 대학갈까 생각은 드는데 내 내신은 답이 없고 그렇다고 지금 수능공부하기엔 내 머리로는 너무 부족하고......고졸에 대한 인식이나 대우만 달라져도 이렇게까지 고민은 안하는데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마자ㅠㅠㅠㅠㅠㅠ 지금 회사 신입들도 나 선배로 안 봐줘서.... 물론 아직 나도 좀 부족하긴 하지만... 회사 자체도 고졸사원에 대해 확립된게 없어서 더 힘들어 전체메일뿌릴때도 나한텐 안 오는 경우도 있구 ㅠㅠ 난 수능공부 해보고 싶은데 게을러.... 진짜 최근 들어 미래 걱정 엄청 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나도 너무 게을러서 원래 하던거 계속공부해야하는데 주구장창 놀고만 있다...ㅎ...ㅎ...그래도 요즘 고졸취업 많아지고 사건들도 많아서 그런지 관리 해주는거 같긴한데....더 대우해주길 바라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졸이라고 다 모르는거 아닌데.......학력으로 따지는 세상 너무 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흑흑 고민 많은 새벽이다ㅠㅠ 자야하는데 잠도 안 오내,, 익인이 화이팅 나도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우리 둘 다 화이팅!! 내일 출근을 위해 얼른 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 이미 자는거 그른거 같아서 커피로 연명하려규,,, 익인이 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질없다 대학생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지만 한번쯤 해보고싶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들끼리 대화하는데 어떤 친구가 오지콤 엄청 욕하는거야
9:13 l 조회 9
살다살다 이상한 사람 다보겠네1
9:12 l 조회 16
마운자로 3일정도 됐는데 스방 위아플라그럼
9:11 l 조회 5
현실에서 24살이 31 ~ 32 만나면 말리지 않아…?5
9:10 l 조회 32
용산 가야되는데 귀찮다
9:10 l 조회 8
회사는 집주소 전번 주민등록번호 이런거 알아서 뭐하는거야?2
9:10 l 조회 32
악 토익 괜히 신청했어…
9:09 l 조회 18
친구가 같이논거 스토리 공유 왜 안하냐는데2
9:08 l 조회 38
살빼기 개힘드네2
9:08 l 조회 34
커뮤에서나 비혼 어쩌구 하지 현실에서 비혼 여성들?2
9:07 l 조회 24
직장에서 먹토하는 사람도 있나?.....5
9:07 l 조회 21
의견 공유 좀 1
9:05 l 조회 16
장거리연애는 환승하기 최적의 조건인듯1
9:05 l 조회 27
비혼한다는 사람치고 매력적인 사람 못봄11
9:05 l 조회 85
썸남 다 괜찮은데 담배 어쩌지…3
9:05 l 조회 22
하 생리도 안하는데 생리전증후군때문에 지금 3일째 생리통있음
9:04 l 조회 6
메가커피,컴포즈,빽다방 순서로 알바 구인 공고 많은 것 같아
9:02 l 조회 10
명품관 편하게 입고가면 무시 당할까?4
9:02 l 조회 47
아 여행 왔는데 애매하게 배아파.....1
9:01 l 조회 15
첫만남부터 이런 얘기하는 남자 걸러야겠지? 3
9:01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