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3296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친한친구 딱 1명 붙어서 다니는데ㅋㅋㅋㅋㅋㅋ 그친구가 말로는 자기도 친구 얼마 없다했거든.. 근데 나보다 훨 많아서 그친구랑 나랑 같이있으면 다른애들이 와서 친근하게 말걸더라ㅜㅠ 난 옆에서 지켜보기만하고 아무말도 못했어.. 솔직히 그친구한테만 너무 의존하는것도 좀 그래서 신경안쓰려고 하는데ㅋㅋㅋㅋ 하 내가 너무 한심하게 느껴진다ㅏㅏ 마웨는 죽ㅇㅓ도 못하겠고ㅋㅋㅋㅋ 반친구들 반이상은 얼굴만 데면데면 아는 어색한 사이고,,, 미치겠다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랑 완전똑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냥 공부만 열심히할려고.. 인간관계 너무스트레스받아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너두 나랑 마찬가지구나.. 근데 더 미치겠는게 차라리 짝이나 앞번호 뒷번호가 모르는애들이면 친해져보기라도 할텐데ㅋㅋㅋㅋㅋㅋㅋ 전부 그나마 반에서 조금 아는애들이라서 친해질 접점이 전혀 없어ㅜㅜㅜㅜ 적응 나만못할까봐 너무 불안해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ㅋㅋㅋㅋㅋ 다 알긴아는데 어색한사이ㅋㅠㅠㅠ 그래서 갑자기 말거는것도 이상하고... 그런애들 대화하고있으면 끼지도 못하겠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아 바로 그거야,,, 진짜 자리도 맨 뒷자리라서ㅋㅋㅋㅋㅋㅋ 친해질수 있는 기회가 한정적이라고 해야하나..ㅜㅜ 말걸고 싶긴한데 전부 나빼고 재밌는 얘기하는거같아서 못끼겠어ㅠ 심지어 그친구는 짝이랑 1시간만에 말 텃다고 자랑하더라ㅋㅋㅋㅠㅠㅠ 부러워죽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급식같은건 그 친구랑 같이 먹는거 아니야?? 그럼 걱정 안해도 될거같은데?? 지금 학기 초 니까 그 친구한테 다가오는 애들이랑도 친해지고 다른 애들이랑도 친해질수 있어 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사실 급식은 그친구포함해서 다른반친구들이랑 3년째 먹고있어ㅋㅋㅋㅋㅋ 총 9명이나 되는ㅋㅋㅋㅋ.. 하 진짜 지금 상황에서는 반에서 그친구없으면 아무것도 못하는 느낌이라서 답답해ㅠㅠㅠ 잘할수있을지 걱정이다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ㅌㅋㅋㅋㅋ 같은 처지인 사람이 의외로 많구나ㅠㅠㅠ 정말 쉬는시간되면 나만 멀뚱멀뚱 앉아있는 그 느낌.. 진짜 싫다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장 ㅠㅠㅠㅠ 난 이번에 남녀 번호 섞였는데 앞뒤로 다 남자 ㅠㅠㅠ 그리고 싸운애들 2명이랑 같이반이여서 더 막막해ㅠ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남자면 다가가기 진짜 어렵지않아...?(여고다니는 쓰니) 싸운애들,,, 와우 진짜 그렇게 걸리면 하루하루가 학교가기 싫을텐데 2명이라니.. 같이 힘내자 익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러자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몰랑 짜피 이 글도 거의 안보게찌,,,,;ㅅ; 학교가기 넘모 싫고ㅠㅠㅠㅠㅠㅠㅠ 으악 잠도안오고 미치겠다(아무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영화 눈동자 엄마랑 볼까말까
9:14 l 조회 1
친구들끼리 대화하는데 어떤 친구가 오지콤 엄청 욕하는거야
9:13 l 조회 9
살다살다 이상한 사람 다보겠네1
9:12 l 조회 16
마운자로 3일정도 됐는데 스방 위아플라그럼
9:11 l 조회 5
현실에서 24살이 31 ~ 32 만나면 말리지 않아…?5
9:10 l 조회 32
용산 가야되는데 귀찮다
9:10 l 조회 8
회사는 집주소 전번 주민등록번호 이런거 알아서 뭐하는거야?2
9:10 l 조회 32
악 토익 괜히 신청했어…
9:09 l 조회 18
친구가 같이논거 스토리 공유 왜 안하냐는데2
9:08 l 조회 38
살빼기 개힘드네2
9:08 l 조회 34
커뮤에서나 비혼 어쩌구 하지 현실에서 비혼 여성들?2
9:07 l 조회 24
직장에서 먹토하는 사람도 있나?.....5
9:07 l 조회 21
의견 공유 좀 1
9:05 l 조회 16
장거리연애는 환승하기 최적의 조건인듯1
9:05 l 조회 27
비혼한다는 사람치고 매력적인 사람 못봄11
9:05 l 조회 85
썸남 다 괜찮은데 담배 어쩌지…3
9:05 l 조회 22
하 생리도 안하는데 생리전증후군때문에 지금 3일째 생리통있음
9:04 l 조회 6
메가커피,컴포즈,빽다방 순서로 알바 구인 공고 많은 것 같아
9:02 l 조회 10
명품관 편하게 입고가면 무시 당할까?4
9:02 l 조회 47
아 여행 왔는데 애매하게 배아파.....1
9:01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