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3486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8년 전 (2018/3/06) 게시물이에요
부모님도 싫고 나도 싫고 내 얼굴 비웃던 사람들도 싫고 다 싫어 이 얼굴을 대체 어떻게 들고 다니는지 내가 이런 이유로 죽는거 이해라도 해줬으면 좋겠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외모때문에 자존감이 팍팍 깎인다 예뻤으면 지금보다 활발하고 성격좋았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형하는 건 어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형으로 되는문제가 아니라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돈모아소 성형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웃는 사람들이 나쁜 사람인거야 넌 너자체로 이쁘고 소중한걸
그래도 바뀌고 싶다면 다이어트라던지 아니면 성형이나 아니면 스타일을 바꿔보는건 어떨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해봤는데도 안 되니까 그런거야 그렇게 해서 그나마 바뀌었으면 안 이럴거같아 난 진짜 너무 죽고싶을 정도야 어차피 아무도 몰라주는데 평생 한탄이나 하고 살라는거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직히 나도 내 외모에 전혀 만족하지는 않는데 식상한 얘기지만 자기 자신을 인정하고 좋아해야 이뻐보이는거 같아 내주변을 봐도 예쁜편이 아닌데 성격 좋고 자신감 있으면 인기가 많더라고
나도 거울보는거 싫어했는데 거울보면서 웃는 연습하고 그랬더니 좀 환해졌다고 하더라고
내가 너익의 맘을 다 헤아릴 수는 없지만 너무 자기자신을 깎아내리지마 본인 가치를 본인이 깎아내리면 누가 가치있게 봐주겠어 그니까 조금씩이나마 좋게 생각해보려고 해보는게 좋을거같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할머니 장례 치르는데 나잇값 못 하는 사촌들 개피곤한 거였군아...
14:59 l 조회 1
계란마요간장밥 먹고싶다
14:59 l 조회 1
출근길 공항갈때 버스+지하철 vs 택시
14:59 l 조회 2
직장내 괴롭힘 가해자 폭로하고 나온건 잘했다 그러면서
14:59 l 조회 5
아파트에 도둑 생겨서 현관 카메라 달았는데
14:59 l 조회 4
남자가 느끼는 여자 키 체감1
14:58 l 조회 7
멘탈 약한건 몇년 지나도 안바뀌는듯
14:58 l 조회 5
이 모든 걸 한 사람이 하는 거라면..? 1
14:58 l 조회 11
나 남미새라서 집공함1
14:58 l 조회 8
한친구랑 있으면 유독 당황스러움
14:58 l 조회 7
아혼잣말하지마세요아혼잣말하지마세요아혼잣말하지마세요3
14:57 l 조회 13
웹툰 찾아주라1
14:57 l 조회 16
모래시계형 체형이 좋은 거야??
14:57 l 조회 14
종아리 알 있는건지 없는건지 모르겟음
14:56 l 조회 9
전회사에서 진짜.. 나름 애사심을 갖고 블로그도 홈페이지형 블로그로
14:56 l 조회 20
쿠팡 허브 vs 마컬 냉장 골라줘!!2
14:56 l 조회 5
명란마요 소금빵 먹으니까 속이 너무 느글해 …
14:56 l 조회 8
내 주위에 일진? 노는친구들은 죄다 미용쪽으로 다 빠졋네
14:56 l 조회 18
결혼식 안하고 웨딩촬영만 한 사람 있어?3
14:56 l 조회 14
부서이동 할때 안갔으면 좋겠다고 하는 사람들은 그냥 입에 발린 말일까?1
14:5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