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6951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073
이 글은 8년 전 (2018/3/15)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나 원래 진짜 동틀때자고 오후 세시에 일어나고 했던 사람인데  

이번에 대학교 들어가면서 열시나 열한시에 자고 일곱시에 기상하는거 계속 반복 했더니  

아침에 일어나면 개운하고 뭔가 하루가 여유로운 느낌 

아침밥도 꼬박꼬박 해먹고 할거없으면 도서관가고 집청소하는데 너무 좋다  

피부도 좋아지고 건강도 좋아진듯 하루종일 졸리고 뻐근한것도 없어지고 소화도 잘되고 삶이 윤택해졌다!
1234

대표 사진
익인378
난 어릴때부터 무조건 7시에 일어나는데 넘 괴로운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9
나 매일 7시에 일어나긴 하는데
9시 수업있을 땐 시간 부족하구...
공강 엄청 많은데 학교에 있어도 할거 없고
기숙사가 좀 멀고 길이 힘들어서 1~2시간 공강은 거의 버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저녁엔 기숙사 들어가서 청소도 하고 빨래도 돌리고 할일 겁나 많은데
맨날 술 마시고 점호 직전에 들어와서 룸메한테 방해될까봐 청소는 무슨 제대로 씻지도 못하고 잔다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0
나 통학해야해서 6시 반에 일어나는데 죽을거같아..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1
어떻게 빨리자는거 습관 들였어 쓰니????
아무리 자려해도 잠이 안 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424
원래 익인이 늦게자던 시간에 똑같이 자고 일어나는건 7시에 일어나봐!! 한 3일만 하면 진짜 너무 졸려서 일찍 잠오고 그럼 그때부터 그 습관 지킬라고 신경싸면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2
헠ㅋㅋ그럼 다섯시에 자면 두시간만 자고 일어나는거야?? 흑흐규ㅠㅠㅠ 알게써 한번 해본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2
맞아 아침에 자고 밤에 일어났을 때는 몰랐는데 7시 기상으로 습관 바꾸니까 하루가 엄청 길더라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3
나 진짜 노력해서 8시 반에 일어나서는 아 너무 피곤한데 하고 나도모르게 잠 그러고 정신차리면 10시 반...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4
통학이라 어쩔수없다..하윽..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5
부럽다 그런삶... 나도 도서관가고 집청소하고 여유롭게 살고싶다... 일가기싫어.. 너무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7
뭔가 하루가 길어지는 느낌이라서 좋을때도 있구 싫을때도 있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9
하루에 7시간만 규칙적으로 자도 개운할텐데...일찍일어나도 수면 시간이 부족하니까 피곤해 죽을것같음..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1
7시 기상하면 난 지각..5시반 기상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2
ㄹㅇ 일찍일어나면 개운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3
집가면 11시... 씻고 뭐하면 12시~1시...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4
ㅠㅠㅠ내가 4시쯤에자고 2시쯤에 일어나는데..매일 다짐하지만 실패한다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5
마음은 7시에일어나는데 몸은 8시에기상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6
두시수업인데 7시에 일어나면 뭐하지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7
ㅁㅈㅁㅈ 하루가 긴 느낌 너무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8
하지만 아무 계획 없을때 한정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9
나 밤에 생활한다ㅠㅠㅠㅠ 완전 바겨버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1
나는야 5시30분 기상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3
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4
오우 나도 5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2
피부좋아지는거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6
난 아침일찍일어나면 너무 피곤하던데ㅠㅠㅠ 하루가 너무 길어져서 피곤함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8
근데 나 원래 야행성인데(이제 잘 거임 ㅎ) 한때 잠깐 패턴 고쳐졌을 때 진짜 므ㅓㄴ가 시간 잘 쓰는 느낌? 이 들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9
난 몬하겠다.....아직 잠들지도 못했는데.......해뜨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0
방금 일어났는데 하루종일 덕질할수있어서 기분좋다아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2
기!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3
일어났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4
ㅋㅋ 7시에만 일어나면 좋겠다
6시 ㄹㅇ 삶이 피폐해지는걸 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5
과제가 너무 많아서 일찍 잘 수 가 없다,,,😂😂😂 나도 아침 일찍 일어나고 싶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7
222 과제하고나면 해 떠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할 디자인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9
333.. 과제 너무 많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6
통학때문에 강제로 7시 기상인데 너무 끔찍해....따흑....아 근데 어제는 10시인가에 잤는데 일찍 자니까 확실히 느낌이 좀 다른긴 한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8
ㄹㅇ인정 아침알밬땜에6시일나는데 진짜 얼굴좋아졌다구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0
통학러라 다섯시에 일어남...7시에만 일어나도 진짜 행복하겠다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1
고딩인데 일찍 자는 게 불가능해서 일곱 시에 일어나면 ㄹㅇ 죽기 직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2
이게 그 시간에 일어나서 갈 회사가 학교가 없으면 개운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2
이거 진짜 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3
오후 4시 기상인익은 울고갑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5
왕복 3시간 통학러라 매일 6시에 일어나는데...피곤해서 맨날 1시전에 잠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6
항상 나는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났는데 나도 얼마 전부터 7시에 일어나는데 문제는 잠을 8시에 잠ㅋㅋㅋㅋㅋㅋㅋㅋㅋ 8시 되면 바로 아 졸려하고 딥슬립임 백수라서 다행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7
대학교 통학러의 삶을 살다 보면 ... 분명 오늘 한시 반이 첫수업인데도 8시에 눈이 떠지는 기적을 볼 수 있어 ... ^!^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8
도륵 직장익이라 11시취침 강제 6시기상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9
,.... 부럽다 난 일교시 죽이고싶은걸 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0
나도 7시에 일어나고싶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1
난 맨날 5시 20분에 일어나는데 정말 살만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2
대학교 생활하면서 10시나 11시에 잔다는 게 불가능해ㅠㅠㅠㅠㅠㅠ 밤샘이 기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시에 깨는 거 말고 눈을 떠있다는 것으로 만족해야게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3
...회사때매 강제7시 기상자.. 아니다..적응이 안된다.. 피곤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4
아무리 빨리 자도 늦에 일어나는 매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6
이거 진짜 사바사인게 나는 알바 때문에 6시에 일어나고 일찍 일어나다보니까 피곤해서 강제 일찍 취침인데 진짜 피곤해..몸이 축나는 느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7
고등학생인데 기숙사라 8시 10분 일어남... 7시에 일어나서 1시간 정도 공부하거나 하고싶은데 잠을 늦게 자는 것도 있지만, 7시에 일어나버리면 학교에서 존다... 나도 여유로운 삶 살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8
나도좀늦잠자는편인데한번실천해봐야겠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9
정말 회사 멀어서 7시에 일어나서 준비해야 할 때랑 가까워서 8시 20분에 일어나서 준비해서 나가는 거랑 정말 달랐엌ㅋㅋㅋㅋㅋ7시에 일어날 때가 확실히 개운하고 딱 좋앗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0
나도 요즘에 열시에 자면 여섯시에 저절로 눈떠지는데 너무죠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1
일찍 자는 게 먼저인 거 같군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3
7시에 일어나서 여유롭게 생활하면 하루가 알차고 보람지게 느껴지긴 하더라... 근데 너무 힘드러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4
헐 나랑똑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찍일어나면 하루를 알차게보내는느낌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5
나도얔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6
마자마자 나 밤 9~10시 사이에 자고 아침 6시반에 일어났었는데 전혀 안피곤했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7
새벽까지 놀아도 다음날 되면출근하러 자동 7시 기상, 항상 피곤에 쩔어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참 일찍 자는게 안디ㄴ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8
나ㅠㅠㅠ개강하고 일주일 통학하다 기숙사 들어왔는데 한주동안 4시 반에 기상했다고 기숙사 와서도 4시 반만 되면 눈 뜬다...한번 깼다 다시 잠들면 훨씬 더 일어나기 힘들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체의 신비란....정말 놀랍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9
멋지다... 난 9시에만 일어나도 하루가 길다고 느껴지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0
이건 약간 체질인듯 나는 일찍 일어나면 하루 10시간 자도 피곤한데 새벽에 자면 6시간 자고 개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1
맞아 일찍일어나면 여유엄청생기고 뭔가 시간을 다 쓰는거같아서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2
고3인데 집 가까워서 7시 40분에 일어남 준비를 빠르게 하는 것도 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3
하루를 뿌듯하게 살고싶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4
오옹..대단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5
강제 7시 기상 아직 넘나 힘든 것... 고3때 분명 5시에 일어나고 그랬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6
7시가 아니구 2시간전에 일어나면 넉넉할듯 ㅠ 1시간전에 일어나도 넘 촉박해 시간은 왜이렇게 빨리 가는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7
아악 7시에 일어나면 지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8
ㅇㅈ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9
뭔가 피부도 좋아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0
네시에 잠들고 열두시에 일어나는 삶....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1
왕복 6시간 통학 후후 7시까지 자고싶어 ㅠㅠ자퇴하던가 자취하던가 해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2
나 회사때문에 12시전에 자고 6시에 일어나는데 7시까지 자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3
휴학생 새벽에 자서 항상 이시간에 일어남ㅋㅋㅋㄱㅋ 근데 막 잘잤다 라는 느낌보단 벌써 시간이.. 이게 더 먼저와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1
ㅇㅈ 나 휴학할 때 이랬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4
오늘 2시에 일어난 사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5
고딩 때 맨날 7시에 일어났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6
나그래서 저번주부터 11시에 자는거 시작했는데 알람끅ㅎ 맨날 10시에일어남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의지가 넘 없어 나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9
직딩익...씻고 뭐하다보면 12시 넘어가서 잠들고 출근땜에 7시 좀 넘어서 일어나는데 ㄹㅇㄹㅇ피곤에 쩔어삽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0
건강 좋아진 거 ㄹㅇ ㅋㅋㅋㅋㅋㅋ 위염 장염 나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1
난 오히려 피곤하고 기력 떨어짐 ㅠㅠ.. 그냥 일찍 자고 규칙적인 생활이 최고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3
6시 기상 입니당 허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4
맞아 일어나는 거 힘든데 진짜 여유롭긴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5
수업때문에 3일 연속 7시에 일어나는데 목금에 너무 눈이 빨리 떠져서 기분나빠......도륵 잠한테 진 기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6
그러기엔 너무 올빼미형 인간이다ㅠㅠㅠㅠㅠ아침 일찍 일어나서 활동하는 사람들 보면 싱기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7
마잨ㅋㅋㅋㅋㅋㅋㅋ 학교 원래 9시 등교인데 쌤들이 8시 40분 전에 오라고 해서 맨날 7시 기상하는데 건강은 좋아지는거 같음 일찍 일어나고 일찍 자니까 피곤하고 그러는건 걍 학교가서 그러는거 같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8
오맞엌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9
맞아! 일찍 일어나면 진짜 좋아 근데 내가 일찍 일어나면 낮잠을 잔다는 게 함정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2
점호가 11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3
요즘 3주째 강제 7시 기상인데 사는게 넘 힘드로....8ㅅ8.... 하루가 너무 길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4
오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5
좋다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7
7시에 일어나고 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9
렬루 일찍일어나면 시간부자 된 느낌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0
ㅇㅈㅇㅈ
8년 전
123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목표가 69키로 진입인데
10:38 l 조회 1
아 축구 진짜 못하는데
10:38 l 조회 5
지피티가 내 화풀이집합소임
10:37 l 조회 4
와 개졸려
10:37 l 조회 5
보다가 끔
10:37 l 조회 10
옆자리 동료 핸드폰으로 축구 보면서 일한다
10:37 l 조회 17
축구 진짜 못한다
10:37 l 조회 7
16강도 아니고 32강인데 확정된거처럼 경기하네
10:37 l 조회 17
한국 축구 일본 반의 반도 못따라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0:37 l 조회 11
청도계에서 청미적으로 갈아타는거 신청한 익들아 궁금한거 있어
10:36 l 조회 4
아니 xx 뛰라고 좀
10:36 l 조회 13
퍼즐하자~1
10:36 l 조회 5
양고기 호불호 갈리는 이유가 뭐야?6
10:36 l 조회 12
축구 멀뚱멀뚱 뭐야..? 4
10:36 l 조회 47
압도한다는 느낌 아니고 개 불안불안한디
10:36 l 조회 11
더현대에는 푸드코트 이런것만 있어?
10:36 l 조회 6
캬 수익 기분 째진다1
10:35 l 조회 31
고딩 동생 용돈 5~10만원 적어? 2
10:35 l 조회 12
만화/애니 댓망 🏐 라인 혹은 대화체 댓망 3
10:35 l 조회 4
아오지탄광에서 경상도 전라도 사투리가 들렸다는데
10:3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