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원래 진짜 동틀때자고 오후 세시에 일어나고 했던 사람인데 이번에 대학교 들어가면서 열시나 열한시에 자고 일곱시에 기상하는거 계속 반복 했더니 아침에 일어나면 개운하고 뭔가 하루가 여유로운 느낌 아침밥도 꼬박꼬박 해먹고 할거없으면 도서관가고 집청소하는데 너무 좋다 피부도 좋아지고 건강도 좋아진듯 하루종일 졸리고 뻐근한것도 없어지고 소화도 잘되고 삶이 윤택해졌다!
| 이 글은 8년 전 (2018/3/15) 게시물이에요 |
|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
나 원래 진짜 동틀때자고 오후 세시에 일어나고 했던 사람인데 이번에 대학교 들어가면서 열시나 열한시에 자고 일곱시에 기상하는거 계속 반복 했더니 아침에 일어나면 개운하고 뭔가 하루가 여유로운 느낌 아침밥도 꼬박꼬박 해먹고 할거없으면 도서관가고 집청소하는데 너무 좋다 피부도 좋아지고 건강도 좋아진듯 하루종일 졸리고 뻐근한것도 없어지고 소화도 잘되고 삶이 윤택해졌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