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7149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1
이 글은 8년 전 (2018/3/16) 게시물이에요


진짜 내가 이거 4년 앓았는데


이제 못벗어나


뇌가 망가졌나봐


나 좀 누가 어떻게 해줬으면 좋겠어


정말 하루도 안빼먹었다 4년동안




대표 사진
익인1
알고는 있어,,ㅠㅠㅠ병원 가볼생각은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병이라고 인지한지 얼마 안됐어 ㅠㅠ 나 외국이라서 7월에 한국가면 병원갈라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ㅠㅠㅠㅠㅠ그래도 쓰니가 인지해서 다행이야 앞으로 좋아질 일만 있을거라고 믿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ㅠㅠ 그래도 여기서 최대한 고치려고 노력해보려구 ㅠㅠ 진짜 일주일동안 계속 계획 세우는데 자꾸 나도모르게 하......병원가봐야겠다 흑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방금 하고 오는 길에 이글 봤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익이니도 나만큼 심해?ㅠㅠ 거의 한달에 50만원은 씹뱉하는데 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삼키고 그냥 씹고 뱉어버리기만 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이게 처음엔 그냥 먹고싶을때 몰래 씹뱉하다가 나중엔 음식을 사거나 요리해서 씹뱉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런다.... 스트레스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몰랐거든...근데 외국에서는 Chewing and Spitting이라고 병명도 있어......CHSP라고 하는데 나 몰랐거든...너무 답답해서 혼자 찾다 알았어 ㅠㅠㅠ 나 한국가면 치료받으려고..이게 그냥 폭식증이랑 같은 현상 보이는거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아예 안먹고 모든 음식을 씹뱉하는거야? 배고프지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씹뱉하면서 일부 소화돼서 오히려 살찐다.....처음엔 빠지는가 싶다가 나중에 양이 늘어나면서 살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익인 4 격하게 공감합니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팔꿈치 빨간거
7:55 l 조회 2
와 전필 d+ 나왔어... 울고 싶다
7:54 l 조회 3
침대에 앉아서 폰 많이하면 침대 꺼져?3
7:54 l 조회 7
오빠한테 말할거임1
7:53 l 조회 10
뭐먹으면 싱크대에 넣는걸 본적이 없네..1
7:53 l 조회 9
비혼이라고 늙었을때 걱정하는거 진심인지 궁금해
7:52 l 조회 18
팔로워 많아지고싶다…
7:52 l 조회 7
하 토익 집중력 개 딸릴듯
7:51 l 조회 6
친구 20살인데 이마 거상 수술함..6
7:49 l 조회 60
애들아헤어졌는데 한달째 재회타로 이런거 보고 있다 정신차리라고 한번만 욕해줘3
7:48 l 조회 12
네일 모델 하거나 해본익 있어?2
7:47 l 조회 12
너네 한국에 있는 캄보디아인들하고 미얀마인들 조심해라
7:45 l 조회 76
토스 7일 연속 방문 원래 30원 주지 않았나?2
7:44 l 조회 14
32강만 좀 가줘라...
7:43 l 조회 24
썸인데 연락 그만하고싶어5
7:42 l 조회 100
직구했는데 얼른 와ㅛ늠 좋겠다...
7:41 l 조회 4
아 토익 보러 가기 개귀찮다
7:41 l 조회 8
나보다불행한사람있음?13
7:41 l 조회 45
계란 3개 먹어서 배우자랑 싸움12
7:40 l 조회 58
주말인데도 낮잠 늦잠 안자는 이유 8
7:37 l 조회 27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