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1라 진에어 전은 솔직히 역대급이라 할 말이 없다만 1라 믚, 2라 비비큐 경기만 이겼어도 지금 더 나았을 텐데 진짜로 아니 김정균이 운블 선발만 안 내보냈어도 ;